우리는 인권·생명권·사랑권의 완전해방을 위해 전쟁에 나선 용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1권 PDF전문보기

우리는 인권·생명권·사랑권의 완전해방을 위한 전쟁에 나선 용사

그렇기 때문에 이 우주 역사 가운데 사탄 역사 가운데서, 사탄이 성공한 세계 가운데 하나님의 성공을 위해서 출발하는 운동이 있다 할 때, 이것은 완전히 오늘날 사탄세계와 하늘에 있어서 이 현세계무대를 중심삼고 최일선이 돼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사실을 우리는 현재의 역사적 실증을 통해서 결론지을 수 있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런 것 같아요?「예」

그 경계선이 어디예요? 이 세계의 사탄세계와 하늘나라의 경계선이 어디예요? 기성교회예요, 불교예요? 어디예요?「우리 교회요」우리 교회? 여러분 교회?「예」(웃음)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를 사탄세계가 전부 공격합니다. 세계적 보드 라인(border line;경계선)이기 때문에 세계의 사탄들은 전부 다 '레버런 문! 레버런 문! 통일교회! 무니! 무니! 레버런 문!' 하고 있다구요. (웃음) 한 녀석이 잘못하면 그거 레버런 문이 잘못했다고 말하고, 누가 싸움만 해도 그거 레버런 문이 시켰다고 하고, 뭘 하나 훔치기만 해도 그거 레버런 문이 시켰다고 전부 다 그러지요.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요즘은 공산당까지 침투해 가지고 나쁜 일을 하기 위해 들어온 그런 녀석들이 한 것 가지고 레버런 문이 시켰다고 선전을 하고 있다구요.

자, 그러면 어디가 진짜예요? 이렇게 모든 생명권, 사랑권, 인권을 전부 다 옹호하고, 하늘의 희망을 주고, 영원한 이상을 향해 가자고 이 길을 열어 놓는 이 무니와 통일교회 레버런 문을 대해 가지고 전미국이 원수시하고 전세계가 원수시해요. 그것이 사탄세계이지! 완전히 사탄세계예요!

공산주의자들은 인권을 유린하고, 생명권을 유린합니다. 보라구요. 소련에 있어서 소련혁명 당시에 레닌이 7천만을 학살했어요. 중공의 모택동이 지금까지 1억 5천만을 학살했고, 북괴 김일성은 3백만을 학살했어요. 작년도에 월남에서는 공산당이 60만을 학살했다는 뉴욕 타임즈의 보도를 다 보았지요? 인권. 생명권, 사랑권을 전부 다 유린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그런 공산주의를 대해 가지고 뭐 어떻고 어떻고…. 전세계가 동원하고, 인류가 동원하고, 하늘땅이 동원해서 때려잡아야 된다구요. 그래야 되겠어요, 안 그래야 되겠어요?「그래야 됩니다」그래야 되겠어요, 안 그래야 되겠어요?「그래야 됩니다」그렇기 때문에 세계사에 끝까지 반공을 주장하는 사람이 레버런 문이예요. 그러니 공산당이 죽겠다고 그러지요.

자, 그렇게 만드는 것을 좋아하고, 그렇게 해서 하나님의 뜻을 망치려고 하는 사탄편에 선 공산당을 가만둘 수 있느냐 이거예요. 없다 이겁니다. 우리가 왜 전도를 하느냐? 판도를 넓히자는 거예요. 가정을, 종족을, 민족을, 한 나라를 잡고 세계를 요리해서 판도를 넓히자는 것입니다. 우리는 불철주야 이 싸움을 하지 않을 수 없다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하나님이 우리를 통해서 이루고자 하는 뜻이 거기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이 놀음을 하는 거예요.

여러분들이 여기 잘 들어왔어요, 잘못 들어왔어요?「잘 들어왔습니다」여기 처음 보는데 여러분들도?「예」조금 잘못하면 흑인들은 공산당한테 잡혀간다구요. 틀림없이 잡혀가게 돼 있다구요. 이래서 백인하고 싸움 붙여 놓으면…. 이제부터 레이셜 워(racial war;인종전쟁) 시대로 들어온다는 거예요. 그건 다 망한다구요. 다 망해요. 그것은 누가 하느냐? 공산당만이 그럴 수 있어요. 공산당만이 할 수 있어요. 인류를 망치기 위해서, 인류를.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요거 알았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지상지옥이 벌어지고, 하늘편에 의해 지상천국이 벌어진다는 논리가 성립된다는 거예요. 알겠어요?「예」그래서 지상천국은 지금부터 시작되고 있다는 논리가 성립된다는 거예요. 그 말이 맞아요?「예」여러분들, 여기 잘 들어왔어요, 잘못 들어왔어요?「잘 들어왔습니다」

앞으로 우리에게 싸움이 남았기 때문에, 지금까지 역사상의 어떠한 전쟁보다도 최대의 전선에 선 것을 알아야 됩니다. 인권을 영위하고, 생명권을 영위하고, 사랑권을 영위하고, 완전한 해방을 위한 해방의 전쟁의 기치를 들고 나선 용사임을 자각해야 되겠다구요. 전에도 없고 후에도 없을 단 하나의 최후의 전쟁입니다. 그거 이론적으로 이해돼요?「예」

이걸 노리는 것이 영적 사탄이고 실체적인 원수가 공산당입니다. 사탄과 공산당이라는 거예요. 그거 이해돼요?「예」공산당이 그 놀음을 하고 있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우리들은 세계의 어떤 전쟁보다도 큰 전쟁을 하기 때문에 세계의 어떠한 병사보다도 강해야 됩니다. 강해야 돼요. 공산당을 우리 여자들만으로도 전부 다 처단할 수 있는 훈련을 해야 되고, 그러한 신념과 각오를 가져야 됩니다. 여러분들이 그래요?「예」환드레이징하고 전도하라면 '아이구, 나 싫어' 그러지 않았느냐 이거예요.

환드레이징을 왜 해야 되느냐? 참된 만물을 찾아오기 위해서입니다. 왜 전도하느냐? 사람을 찾기 위해서입니다. 우리 사람이 만물을 잃고 사람을 잃고 사랑을 잃었기 때문에, 우리가 만물을 찾아오고 사람을 찾아 오고 사랑을 찾아와야 됩니다. 그게 우리의 의무예요. 타락한 사람의 의무예요. 보라구요. 여기에서 낙오되는 사람은 사탄의 원수가 되고 통일교회의 원수가 된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공산당의 원수인 동시에 통일교회의 원수가 된다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갈 데가 없다는 거라구요. 지옥에 가도 걱정이예요. 지옥에 가도 '야 이 자식아, 통일교회 믿더니 왜 여기 왔어?´ 그런다구요. 어디 갈 데가 없다구요. 지옥에 가서도 천대예요. '네가 잘했으면 천국에 갈 텐데 왜 이렇게 왔어? 이 자식아, 언제는 뭐 어떻다더니 이게 뭐야. 천국 가려고 믿었으면서 왜 이렇게 여기 왔어 이 자식아' 이런다구요. 안 그럴 것 같아요? 제일 불쌍한, 인류 앞에 제일 불쌍한 사람이 될 것입니다. 통일교회가 그렇다면 그래야 된다 이거예요.

통일교회 안 믿던 사람들은 영계에 가서 사탄한테만 참소받지만, 통일교회 믿다가 떨어진 사람들은 영계의 사탄이 참소할 뿐만 아니라, 통일교회 사람이 참소하고, 지상에 있는 사람까지 참소한다는 거예요. 영계에 가서는 영계에서나 참소받지 지상은 관계없어요. 지상은 복귀할 수 있어요. 지상에서는 복귀할 수 있다구요. 그러나 믿다 떨어진 사람은 사탄세계만도 못하다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