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세계의 현실과 복귀섭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9권 PDF전문보기

평화세계의 현실과 복귀섭리

세계의 현실은 어떠하십니까? 인류는 기술의 개발, 생활의 편리에도 불구하고 인간성을 상실하는 등 심각한 위기를 맞고 있습니다. 전쟁과 갈등, 폭력과 범죄, 그리고 마약 등 온갖 병폐들이 인류를 불안하게 하고 있습니다. 더욱 심각한 것은 젊은이들의 성도덕이 급격히 허물어지고, 이혼율이 급증하며, 어린 미혼모 문제와 가정 파괴가 인류사회의 기저를 무너뜨리고 있는 점입니다.

사람들은 여러 면으로 평화와 행복을 계속 추구해 왔습니다마는 만족할 만한 성과를 거두지 못했습니다. 1, 2차 세계대전이 끝나고 전쟁을 방지하기 위하여 결성된 국제연맹과 유엔(UN)의 양대 기구가 전개해 온 세계적인 활동으로도 평화세계는 오지 않았습니다.

종교단체들의 노력으로도 행복한 세계는 실현되지 않았습니다. 국제 공산주의의 이상과 파시즘의 꿈으로도 이상세계 실현은 실패했습니다. 고도의 기술로도, 정치적인 노력으로도 인류에게 평화와 행복을 가져다주지 못했습니다. 이는 인간의 불행과 고통의 근원이 하나님을 거역한 타락으로 연유했는데, 그 근원에서부터 문제를 풀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아담 해와는 성관계를 맺음으로써 하나님의 원리로부터 벗어나게 되었고, 참사랑 안에서 스스로 성장하기 전에 자녀를 갖게 되었습니다. 아담 해와는 하나님을 불신하고 결과적으로는 사탄에게 순종하여 거짓 부부를 이루고, 거짓 부모로써 인류역사가 출범하게 되었던 것입니다. 그들의 자손은 하나님의 창조이상과는 관계없는 죄와 전쟁과 고통 속에 살게 된 결과를 초래하고 말았습니다. 하나님의 심정이 얼마나 슬프시겠습니까?

하나님께서는 어떻게 해서라도 본래 계획하신 참사랑과 평화의 이상을 회복하셔야 합니다. 하나님의 구원섭리는 원상회복의 섭리, 즉 복귀섭리입니다. 이와 같은 복귀섭리를 위해서 종교들을 세우시고 선의 판도를 넓혀 오셨습니다.

하나님이 보내시는 메시아는 이 복귀섭리를 완결짓는 총책임을 지고 오시는 분입니다. 그러므로 메시아는 참부모로 오셔서 근본부터 바로 회복하여야 합니다.

메시아로 오셨던 예수님은 참부모 사명을 갖고 오셨습니다. 그는 지상에서 인류를 참사랑으로 중생시켜 참된 사람, 참된 부부로 회복시켜 참부모가 되도록 하기 위하여 오셨던 것입니다. 불행하게도 그는 지상의 불신으로 인하여 뜻을 다 이루지 못하고 가시면서 재림을 약속하셨습니다. 참부모로 다시 오셔서 하나님의 창조이상을 완전 회복하셔야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