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03권 PDF전문보기

기 도

사랑의 아버님, 저희는 지금까지 앞만 있는 줄 알았는데 뒤가 있사옵고, 오늘뿐인 줄 알았더니 내일도 있사옵고, 위만 있는 줄 알았는데 아래도 있다는 것을 이 시간 알았사옵니다.

또 그것이 영원한 뜻을 중심삼고 관계맺었다면, 오른편이 왼편 되고, 왼편이 오른편 되는, 즉 전후좌우가 각각 그 위치를 바꾸어도 아버지 앞에 설 수 있음을 알게 되었사옵니다.

그런데 아직까지 인간 자체에 있는 근본 죄악의 뿌리를 뽑아내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오늘 이 시대는 전후·좌우·상하가 각각 혼돈되어 바르게 주고 받지 못하고 있음을 또한 느끼게 되옵니다.

사랑의 아버님이여! 이제는 아버지의 영원한 이념을 중심삼고 전후·좌 우·상하가 완전히 하나되는 기쁨의 한날이 어서속히 임하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이제 저희들, 지금까지 자신을 버리고자 하는 마음은 없고 자신을 세우고자 하는 마음만이 있었던 저희 자체라면 어느 한날 아버지의 심판을 벗어날 수 없음을 깨닫게 허락하여 주시옵길 간절히 부탁하고 원하옵나이다.

그리하여 저희들, 상이 하를 대신하고 하가 상을, 우가 좌를, 좌가 우를 대신하는 이러한 일체불가분의 관계를 이루어 아버지 앞에 자랑할 수 있는 모습으로서, 아버지의 영광을 노래할 수 있는 참다운 아버지의 아들딸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길, 사랑하는 아버님,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아버님, 오늘 이 시대는 보이지 않는 곁길이 저희들 앞에 가로놓여 있는 줄 알고 있사오니, 이제 저희들 그 길을 분별하여 하늘을 향해 묵묵히 나아가면서 승리적인 한날의 뜻을 이루어 아버지를 위로할 수 있는 아버지의 아들딸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지금까지 하나의 목표를 바라보고 나왔던 모든 것이 하나의 목표에서 끝나 하나의 목표에서 열매맺어지는 그 한날의 아버지의 기쁨이 어서속히 이 땅 위에 나타나게 허락하여 주시옵고, 아버지께서 기뻐하는 그 마음에 동하여 저희들도 기뻐할 수 있게 허락하여 주시옵길, 사랑하는 아버님,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남아진 이 시간도 오로지 아버지께서 맡아 주관하여 주시옵길 간절히 부탁드리면서 모든 말씀 주의 이름으로써 아뢰었사옵나이다. 아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