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선에서 승리자가 되고 통일의 용사가 되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7권 PDF전문보기

일선에서 승리자가 되고 통일의 용사가 되자

참은 앞에서 말해서 알았고, 그다음에는 무엇이냐? 진리가 세계적이어야 되고, 좋아야 되고, 귀해야 되고, 가치가 있어야 됩니다. 그러니 우리 이상 큰 것이 있어요? 우리 이상 행복한 사람이 있어요? 여러분들, 행복해요?「예」당장에 비 맞으면서 뉴욕 거리에 나가고, 남들은 우산을 쓰고 다니는데 우산도 못 쓰고, 아침도 못 먹고 일을 해야 할 텐데 그게 무엇이 행복해요? 틀림없이 승리가 보장되기 때문에, 승리의 길을 가기 때문에…. 그래요?「예」

그러면 레버런 문이 행복해요, 불행해요?「행복합니다」왜? 왜? 큰 승리가 보장되어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행복한 거예요, 불행한 거예요? 「행복합니다」우리는 행복하다는 거예요. 우리는 승리를 통해서 통일의 세계로 가는 단 하나밖에 없는, 뭐라 할까? 왕자님이 타는 급행열차에 탔다는 것입니다.

승리는 집안에서 이루어지는 거예요, 아니면 일선에서 이루어지는 거예요?「일선」일선에서 이루어집니다. 그렇습니다. 여러분은 일선을 좋아해요?「예」선생님도 일생 동안 일선에 안 서본 적이 없습니다. 지금도 일선에 서 있다는 것입니다. 통일은 어디서 벌어지는 거예요? 교회 안에서 벌어지는 거예요. 일선에서 벌어지는 거예요?「일선에서요」일선에서 통일이 되어야 비로소 우리 교회도 통일이 된다구요. 밥을 먹는 것은 승리와 통일 때문에 먹는 것이니 나는 밥을 먹으면서도 일선이다 하는 생각을 가져야 합니다. 자면서도 일선이라고 생각하고, 말을 하면서도 일선 이라고 생각하고, 보면서도 일선이라고 생각하고, 느끼는 모든 분야에서 일선 감정의 승리자가 되고, 일선 감정의 통일의 용사가 되어야 되는 거예요.

일선에서는 지극히 주의해야 됩니다. 주의하지 않으면 생명이 달아납니다. 용감해야 됩니다. 용기 있고 재치가 있어야 삽니다. 이렇게 해 가지고…. 눈이 반짝반짝 움직이는 게 총알같고, 언제나 용감하고, 언제나 백전백승할 수 있는 기백(氣魄)이 있어야 됩니다. 여러분들, 그래요?「예」 우리가 나아가는 날에 격전이 점점 다가오는 거예요. 점점 후퇴해 가는거예요?「다가옵니다」

그래서 양키 스타디움을 훅- 날려버려야 되겠다구요. 많은 사람을 내손으로 채우겠다. 내 손으로 채우겠다, 이런 생각을 해야 됩니다. 그래 가지고 양키 스타디움의 단상에 선생님이 나타나기 전에 나는 워싱턴으로 가겠다…. 이기게 되었으니까…. (웃음) 여러분들, 그래요? 그러는 날에는 이 단체가 세계를 제패할 것입니다. 하나님도 할 수 없이 손들고 '너희들한테 졌다' 할 것입니다.

자, 이제는 결론짓자구요. 통일과 승리의 원점이 무엇이냐? 모든 어려움을 책임지는 자가 주체자가 되고 일선에서 후퇴하지 않고 승리하는 자만이 모든 원점을 차지하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첫번은 원인이요, 이것은 결과가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는 날에는 틀림없이 승리와 통일된 용사로서 하나님 앞에 당당히 설 수 있는 하나님의 아들, 세계사적인 승리자로서 하나님 앞에 당당히 설 수 있는 아들딸이 되기에 부족 함이 없을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세계를 상속할 것이고, 하나님의 하나 밖에 없는 사랑을 몽땅 상속 받을 것입니다. 최후의 승리는 하나님의 아들딸이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겠다는 사람 어디 손들어 봐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