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익 중심하고 좌우익이 하나 되어 하나님 세계로 돌아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5권 PDF전문보기

두익 중심하고 좌우익이 하나 되어 하나님 세계로 돌아가야

지금부터는 하나님을 중심한 생각과 관념으로 시작하지, 인간을 중심한 생각과 관념으로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구요. 거기엔 길이 없다구요. 유일하게 희망적인 길은, 하나님이 계시다면 그 하나님이 이상 실현을 위해서 종착역을 향해서 출발할 수 있는 것을 생각했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나는 그런 개념을 선언하고 있는 것입니다. 두익(Headwing)을 중심삼고 좌익·우익이 180도 전환하여 하나가 되어 하나님의 세계로 돌아가야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사랑, 거기에서 하나의 세계를 만들 수 있고 세계 평화를 이룰 수 있는 것입니다. 문제없다구요. 알겠어요? 「예.」

그래서 처음에 한반도가 독립이 되면 그 후에는 자동적으로 중국과 소련으로 확산되어 나간다 이거예요. 그래서 지금 세계는 좌익과 우익, 우익과 좌익이 돌아가는 것입니다. 여러분들 오른손을 사용하는 것이 정상이지요? 그렇지요? 미국 사람 중엔 왼손잡이가 상당히 많은 것 같아요. 한국에서는 왼손잡이들이 병신 취급 받는다구요. (웃음) 결혼할 때는 왼손 쓰는 사람들을 아무도 좋아하지 않는다구요. 오른손을 사용한다는 것은 공산세계가 우익에 선다는 것을 의미한다구요.

시 아이 에이가 `레버런 문, 당신 뭐해? 우리 조사 나왔어? ' 하면서 나를 대하는 미국과 비교할 때, 소련은 지금 완전히 달라졌지요. 소련 인민들은 그들의 중심 이데올로기를 완전히 잃어버렸고, 그 공백을 메울 수 있는 방법이 없다구요. 그렇지 않으면 체제를 변경해야 되는데, 그게 문제라구요. 그렇게 될 경우 국가, 사회, 문화가 즉각 파괴될 수 있다구요. 이것을 어떻게 방지하느냐? 그들이 공산주의 사상보다 더 강력한 것을 원할 수 있지만, 곧 자유세계에서 찾을 수 있는 것은 레버런 문의 사상뿐이라는 것을 알게 된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소련인들은 7년 전쯤부터 두익사상을 공부해 온 것입니다. 내가 모스크바를 방문했을 때 케이 지 비 요원들, 정치국원들 및 대통령 등 거의 모든 이들이 레버런 문의 사상을 확실히 이해하고 있었고, 그렇기 때문에 나를 초청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들이 내가 공산주의 세계에 가장 두려운 존재로 여기고 나를 반대해서 싸워 왔는데, 어떻게 그렇게 변해서 나를 환영하게 되었느냐? 그들은 연구를 통해 레버런 문이 공산주의 세계의 적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다는 것입니다. 레버런 문의 가르침은 원수의 개념이 아니라 구원의 개념이라는 걸 알았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참사랑 말이에요!

참사랑의 개념은 원수를 구원하기를 갈망한다구요. 그들은 그런 놀라운 참사랑의 개념을 발견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이 많은 교수들과 대학생들을 우리에게 보내고 있다구요. 알겠어요? 오늘 7월까지 3천 명의 학생들과 10명의 교수들이 더 방문하게 돼 있다구요. 이들은 모두 4대 1의 경쟁을 통해 선발한 사람들이라구요. 알겠어요? 미국의 하버드 대학에 견줄 수 있는 모스크바 대학에서 선발되어 온 학생들도 많이 있는데, 너무나 많은 학생들이 레버런 문의 초청을 원하는 바람에 대학 캠퍼스 전역에서 문제시되었다구요. 결국 모스크바 대학 총장은 선발시험을 통해 영어를 자유자재로 구사할 수 있는 학생들만 뽑았다구요.

이들은 영어로 듣고, 쓰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 학생들은 미국의 대학생들보다 더 스마트하고, 영어로 유창하게 말할 수 있다구요. 몇 퍼센트의 미국 명문대 학생들이 러시아어를 구사할 수 있어요? 5퍼센트 미만이라구요. 알겠어요? 소련 학생들은 영어 회화가 문제없습니다. 거의 70퍼센트 가량의 소련 대학생들이 영어를 구사할 수 있다고 하니까. 그들은 소련이 영어권 나라들과 교류하기 위해서 이들 젊은이들을 잘 교육시켜 놓은 것입니다.

나는 그들의 태도를 미국의 대학생들과 비교해 보고 미국은 이미 그들에게 졌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들은 세계를 중심한 관념을 갖고 있습니다. 나라를 중심한 관념을 갖고 있지 않다구요. 그들은 늘 세계에 대해 얘기하고 있다구요. 미래의 역사적인 목표를 위해 그런 개념들을 생각하고 있는 것입니다. 잘 훈련되어 있고, 그들은 원리를 이미 교육받았고, 명확히 이해하고 있더라구요. 문제들을 정확하게 알고 있습니다. 내가 그들의 원리수련회 소감문들을 읽어 보았는데 그들은 웬만한 여러분 통일교인들보다 더 원리를 명확히 알고 있더라구요. (웃음)

3일만 원리를 들으면 그때까지 원리의 중심개념을 문제없이 파악한다구요. 원리책을 3시간만 읽으면 골자를 빼는 것은 문제없다구요. 그렇게 훈련된 스마트한 학생들입니다. 사실이라구요. (웃음)

그들은 `나는 레버런 문의 대신자가 되겠다! 레버런 문의 사상을 공부해서 그의 제자가 되겠다!' 하면서 굳게 결심들을 했다 이거예요. 그건 사실이라구요. 지금 참가한 21일수련회가 세 곳에서 있다구요. 불가리아에서 4백 명, 그리고 헝가리, 마지막이 레닌그라드지요. 세 곳이라구요. 그들은 불같이 치솟아 오르고 있다구요. `우리는 하나 되어 소련 주요 대학에 이 불을 붙이겠다! 우리가 곧바로 이것을 흔들어 놓는 것은 문제없다!' 하고 있는 것입니다. 마치 지진이 일어나듯 붐이 일어나는 것입니다.

생각해 보라구요. 그들에겐 공산주의란 관념이 자리잡고 있다구요. 그러니 우리는 그런 훈련 조직이 필요하지 않아요. 잘 훈련되어 있기 때문이라구요.

그래서 마르크스 레닌 사상 교육 장소를 우리 세계평화교수협의회가 인수받아 사무실로 쓰고 있고, 콤소몰(공산주의청년동맹)의 사무실을 우리 대학원리연구회의 사무실로 인계받아 쓰고 있다구요. 그거 어때요? 그러니 공산권 소련의 대학 전역에 걸쳐서 아무런 장벽이 없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아까도 얘기했지만, 소련의 고르바초프가 제발 더 많은 통일교인들이 자기 나라 사람들을 교육하게 해달라고 부탁했다 이겁니다. 부시와는 다르다구요. (웃음)

그는 공산당의 중심 지도국의 지도자라구요. 옛날에는 누구보다 무시무시한 존재였지만, 지금은 반대입니다. 그들에게는 미국이 아니라 내가 무서운 존재가 된 것입니다. 미국인들이 `앞으로 레버런 문이 또 무엇을 할까 하고 연구하고 있습니다. ' 그래요. 그걸 나는 잘 알고 있다구요. 나는 세계 곳곳에 비밀 정보 연락소들을 갖고 있습니다. 미국 정부가 이런 것을 하고 있고, 일본 정부가 저런 것을 하고 있다 하는 것을 내가 잘 안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