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의 사랑의 기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1권 PDF전문보기

남녀의 사랑의 기원

그래서 아까 말한 것과 같이 이스라엘 나라에서 가인 아벨이 하나되어야 됩니다. 하나님의 재창조섭리에서 환경 가운데에는 주체와 대상이 있어야 됩니다. 그것은 가인 아벨과 마찬가지입니다. 가인 아벨의 역사는 주체와 대상의 역사입니다. 주체 대상이 하나되면 대응적 상대권, 더 큰 것을 위해서 플러스 마이너스로 합해 나가는 것입니다. 그렇게 발전하는 것입니다. 대응적인 관계를 찾아 나가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부가 하나되었으면 나라를 위함으로써 나라와 하나되어야 합니다. 나라는 세계와 하나되어야 됩니다. 세계는 하늘땅과 하나되어야 됩니다. 하늘땅은 하나님과 하나되어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 큰 사랑의 곳을 향해서 발전하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러면 새가정은 어떤 가정을 두고 말하느냐? 역사시대에 탕감의 인연을 다 벗어난 가정, 탕감의 세계에서 해방된 승리적 가정을 두고 하는 말입니다. 그 가정은 참부모의 가정입니다. 참부모의 가정이 그 자리에 서 있다는 것을 여러분은 알아야 됩니다.

참가정이 나오기 위해서는 참남자가 나와야 됩니다. 참된 남자는 어떤 사람이냐? 하나님과 백 퍼센트 하나된 남자입니다. 하나님의 이상과 완전히 하나된 남자로서 하나님의 이상과 완전히 하나된 여자와 하나되어야 합니다. 여자도 몸 마음이 있고, 남자도 몸 마음이 있지요? 이들이 성숙되어야만 몸 마음이 하나되게 되어 있습니다. 여자나 남자나 몸 마음이 다 하나된 사람이 비로소 횡적으로 서로 하나될 수 있는 힘을 느낄 수 있는 것이 남녀의 사랑입니다. 그래서 남녀가 첫사랑을 중심삼고 절대적으로 하나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첫사랑을 중심삼고 남녀가 결혼하는 것은 무엇이냐? 하나님을 점령하기 위한 것입니다. 결혼의 목적은 하나님을 점령하기 위한 것입니다. 아담 해와가 결혼한다는 것은 하나님이 아담 해와의 몸에 들어와 하나님의 몸이 되어서 영육 합덕해 가지고 사랑의 인연을 맺는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본래 남녀 사랑의 기원이라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과 사랑을 중심삼고 일체가 되었습니다. 하나님과 생명을 중심삼고 일체 된 것입니다.

그다음에 하나님의 핏줄과 참부모의 핏줄, 종횡의 핏줄을 이어받은 것입니다. 그 두 부모의 핏줄을 이어받아 태어남으로 말미암아 내 마음은 참사랑의 주체인 창조주 되시는 종적인 아버지를 이어받은 것이요, 아담 해와 완성한 부부를 통해서 이어받은 것이 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음은 종적인 나요, 몸은 횡적인 나입니다. 이것이 사랑을 중심삼고 90각도로 하나되어야 합니다. 아담 해와가 이렇게 90각도로 하나되었으면 내 몸과 마음도 90각도의 종횡이 합해서 하나되었을 것입니다. 그런데 종적인 기준은 마찬가지인데 횡적인 기준이 틀어졌어요. 각도가 틀어졌습니다. 이 각도를 맞추는 놀음이 복귀의 노정입니다. 그러려면 몸을 조정해야 됩니다. 이것을 개인적인 기준에서 맞추어야 되고, 종족적인 기준에서 맞추어야 되고, 민족·국가·세계·천주, 하늘땅의 기준에서 맞추어야 됩니다. 이 가정이 서기 위해서는 모든 시련의 과정을 넘어야 되는 것입니다.

사탄세계의 개인적인 담, 가정적인 담, 종족적인 담, 민족적인 담, 국가적인 담, 세계적인 담, 천주적인 담, 하나님까지 8단계의 담을 다 넘어야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 길을 가기 위해 지상에서는 여자들이 닦아 가야 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종교세계의 주력부대는 남자들이 아닙니다. 어느 종교나 마찬가지입니다. 미신을 섬기는 것도 여자들이 많아요, 남자들이 많아요?「여자들이 많습니다.」하나님은 여자와 아들딸을 잃어버렸습니다. 거짓된 사랑의 인연으로 거짓된 혈통을 남김으로 말미암아 거짓된 어머니와 거짓된 형제를 품고 사탄을 따라 지옥으로 갔으니, 역사를 거쳐서 참된 남편과 하나님을 다시 찾아와야 되는 것입니다. 하나의 통일된 세계로 돌아 들어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