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에서 실패한 것은 가정에서 탕감복귀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5권 PDF전문보기

가정에서 실패한 것은 가정에서 탕감복귀해야

자, 이제 잠깐 얘기 할 텐데, 이걸 하고 끝내자구요. 이걸 알아야 돼요. 하나님이 있어요. (판서하시며) 하나님을 중심삼고 요셉, 사가랴….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무슨 일이 벌어졌느냐?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복귀, 탕감복귀라는 말이 생겼습니다. 타락한 해와와 타락한 아들이 있고, 복귀된 해와와 복귀된 아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두 패가 생겨난 것입니다.

만약에 첫 번째 타락한 여자를 부정하게 되면 앞으로 재림주가 태어날 수 없고, 예수님이 태어날 수 없습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여자를 부정하고 그 아들딸을 전부 다 부정하게 된다면 가인 아벨로서의 예수님의 상대가 없어지고, 예수님을 낳을 어머니가 없어진다는 말입니다. 아시겠어요? 이걸 잘 알라구요.

그래서 하나님도 역시 본처가 있고 첩이 있는 것과 같이 되어 있는 것입니다. 본처는 지옥으로 가야 됩니다. 복귀는 본처를 통해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첩이든가 서자의 계통을 통해서, 첩이 아니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형제가 하나는 형님이 되고 하나는 동생이 되어 가지고 싸우는 것입니다.

이와 같은 역사로 되어 있기 때문에 하나님의 뜻을 세워 나오기 위해서는 이와 같은 전통적 역사를 이어받지 않고는 하늘로 돌아갈 수 있는 해와, 가정 기반이 안 된다는 것입니다. 가정에서 실패한 것, 해와들이 실패한 것을 가정에서 탕감복귀해야 되는 것입니다. 아시겠어요? 아들을 복귀해야 되고, 가정을 복귀해야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