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아담권에는 탕감복귀가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8권 PDF전문보기

4차 아담권에는 탕감복귀가 없어

이제부터는 아들이나 자기 동생을 전부 다 강제로 끌어 가지고 교회에 집어넣어야 되는 거예요. 사탄이 장자권 가지고 지금까지 차자인 아벨을 희생시켜 나왔어요? 그래서 훈독회예요, 훈독회. 선생님의 말씀을 중심으로 가르쳐 주고 일치가 되고 자기 분야에, 자기 역대에 있어서의 말씀을 팔아라 이거예요. 전승해 가지고 흘러가는 강물과 같이 돼 가지고 대해로 들어가는 이런 통일의 세계 운세권 내에 들어가 거기서 자리잡아 가지고 영원히 썩지 않고 변치 않는 소금물이 되어야 돼요. 소금물 변하나요?「안 변합니다.」영생권 내에 들어가야 된다구요. 딱 마찬가지라구요.

자 그런 의미에서 읽어요! 알겠지요?「예.」그래, 4차 아담권, 혈통 초월한 4차 아담권 거기는 탕감복귀가 없어요. 1차, 2차, 3차 아담까지 탕감복귀했지만 이건 탕감복귀 없는 자유 해방권에서 하나님을 직접 모실 수 있는 가정을 형성하기 위해서는 훈독을 통해 가지고 일체화 가정, 가치로 말하면 이퀄 될 수 있는, 선생님의 가정과 대등하게 횡적으로 설 수 있게끔 해야 된다구요. 여기 뭐 며느리들도 아무 자격도 없는 사람이 선생님의 가정과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됐기 때문에 옆에 가서 앉는 것과 마찬가지예요.

주체 앞에 상대적 기준에 완전히 일치됨으로 대등한 동위권으로 참석하는 이게 원리적인 내용이 아니예요? 똑똑히 정신차리라구요. 여러분 성씨에 있어서의 이제 사탄의 핏줄을 남긴 곳으로 찾아가 가지고 복중에서부터 정비해 가지고 지상·천상천국을 발표할 제4차 아담 해방적 세계로 들어갈지어다, 아멘! 자 읽으라구요. (정원주씨 훈독) 그것 말고 뭐인가, '참부모와 우리들'이라는 제목의 것을 한번 읽자구. 위에 쭉 올라가야 될 거라구. 찾았어?「예, 제목이 '참부모와 우리들'입니다.」그것 잘 들으라구요.「1972년 5월 7일 일본 동경교회….」25년 전에 한참 핍박받을 때라구요. 그때는 완전히 투쟁하던 때라구요. 1970년도를 중심삼고 최후 결판짓기 위한, 이 미국에 대한 전략을 앞에 놓고 세계로 돌아가는 발표한 얘기예요. 저렇게 저런 싸움을 해야 된다구요. 들으라구요.

(정원주씨 훈독) 사탄수의 3배, 구약시대, 신약시대, 성약시대를 대표한 6천년에 해당하는 수리를 탕감하고 역사 전체 인류의 가정들이 하나님의 축복권 내로 전부 다 탕감해 넘어가는 수라는 거예요. 이건 777가정, 1800가정…. 1800가정은 7, 일곱 번째예요. 7수, 7수는 넘어가는 수라구요. 그 다음에 6000가정은 8, 6500쌍은 6700가정이에요. 6700가정은 인간이 6수를 중심삼고 7수를 합해 가지고 청산짓는 거예요. 6수로 말미암아 7수를 아직은 못 넘어왔으므로 그걸 탕감하기 위해서 6500쌍 축복을 한 거예요. 6500쌍은 미국 2000쌍 하고 해서 6700쌍이에요. 그걸 축복함으로 말미암아 이것이 9차, 아홉수를 넘어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10수로 넘어가기 위해서는…, 투전판에서는 9수가 제일 커요. 딱 그와 마찬가지예요. 9수, 사탄수를 넘어 가지고 십일조 되는 10수로 넘어가는 것이 하나님이 간섭할 수 있는 9수 축복가정 기반 위에 10차의 기준을 찾아 들어가는 것이 3만쌍이에요. 이게 평면의 중심의 서 가지고 자리잡는 거예요, 이 가정이. 이걸 세계적으로 확장하기 위해 3만쌍 소생 중심삼고 장성은 36만쌍, 360만쌍이 완성이에요. 정상에 올라가는 거예요. 여기서부터 내려가는 거예요. 여기서부터 모든 사탄세계를 완전히 끊는 거예요. 사탄세계 가정 축복하는 은사가 역사시대에 대변혁시대를 맞아 하늘 품으로 급변해 돌아가는 이 시대를 맞기 때문에 360만쌍 완성과 더불어 하나님은 거기에서 평지를 만들고 싶다는 거예요.

그러나 이제 올해로 3천6백만쌍을 타고 넘었어요. 그걸 보면 얼마나 영계가 바빴던 걸 생각해야 된다 이거예요. 타고 넘었기 때문에 골짜기길이나 뭐 어려운 모든 부딪치는 일이 다 없어요. 산 고개에서 질러가는 길은 뭐냐 하면 평지를 향해서 걸을 수 있는 유일한 시대, 전세계 축복가정이 평준화돼 가지고 이것이 공식화될 수 있는 체제가, 이제 국가가 이런 축복을 책임지고 나서지 않으면 안 되는 거예요. 청소년 윤락이라든가 가정파탄 문제는 세계적 문제요, 국가의 패망을 다짐할 수 있는 악한 현상이 국가 전체를 포획하는 것을 타개하기 위한 것이 정치가들의 소원이니만큼 그걸 타개할 수 있어야 합니다. 청소년 문제 가정문제는 통일교회 참부모님 중심삼은 이 축복역사를 통해서밖에 해결할 수 없다는 것이 상식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플래카드를 만들라고 했는데 그것 공문들 다 보내 왔나?「예, 보내 왔습니다. 그리고 아버님이 하사하실 플래카드를 만들고 있습니다. (곽정환 회장)」그걸 만들어 놓으면 그것이 하나의 역사적인 전환의 증거물이 되는 거예요. 그건 그 나라 민족이 그걸 받아 가지고 얼마나 빨리 민족 복귀를 했느냐 하는 자료의 표준이 된다는 거예요.

그래서 그러한 것을 만들어 가지고 대통령 저택으로부터 국회의사당 등 중앙기관으로부터 전부 다 플래카드를 달아매라 이거예요. 그래 가지고 이것은 구국적인 운동이지 무슨 뭐 종교적인 운동이 아니라는 걸 강조하라구요. 또,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이라는 것은 평화와 통일을 위한 가정이에요. 가정의 연결이 거꾸로 하게 되면 통일도 할 수 있고 평화도 할 수 있고 세계를 전부 다 하늘 앞에 묶을 수 있는 거라구요.

그러한 기준 중심삼고 이제 넘어갈 때가 왔기 때문에, 3천6백만쌍을 넘었다는 사실은 이건 통일교회에서 영계와 합해 가지고 40일 잔치기간에 들어가야 된다는 거예요. 그럴 수 없으니, 그런 일 할 수 없다구요. 그런 마음 자세를 가지고 우리가 주례할 때는 3억6천만쌍 해방의 도성에 달고 평면시대에 해방적 만민 인류의 축복가정들이 같이 해방할 수 있는 기준이 열리면 그것을 기반 닦아야만 된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