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나라의 헌법 법과 같은 말씀을 중심한 방어장치가 훈독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5권 PDF전문보기

하늘나라의 헌법 법과 같은 말씀을 중심한 방어장치가 훈독회

『여러분들은 광야에서 가나안에 도착함과 동시에 하나님 나라를 창건해야 할 사명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하겠습니다.』

이스라엘 민족이 가나안 땅에 들어가서 문제가 벌어졌어요. 나라를 찾기 위해서 갔는데, 가나안 7족의 풍속을 이어받았어요. 오늘날 이 지구성에서 가정적 40년노정을 거쳐서 ―선생님이 가정을 잃어버렸다구요.― 들어왔는데 사탄세계의 가정에 물들어서는 안 되는 거예요. 이것이 문제예요.

취직이니 학교니 무엇이니 해서 물들어서는 안 된다구요. 통일교회 사람으로서 우리 대학이 있는데도 아들딸을 다른 대학에 보낸 사람은 앞으로 처벌해야 돼요. 별의별 놀음 다 하고 있는 거예요. 세속적인 바람에 물들어서 옛날의 그것이 좋다고 하게 되면 망한다구요. 호모니 레즈비언이니 트위스트 춤을 추고 말이에요. 이것을 전부 정비해야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나라가 있어야 깨끗이 처단할 수 있어요, 법적으로. 그런 법을 제정하면 세계적인 법이 되는 거예요. 그것을 이루기 위해서 훈독회를 시작한 거예요. 하늘나라의 헌법과 모든 분야의 법을 대표한 말씀을 중심삼고 방어장치를 하고 있는 것이 지금 하고 있는 훈독회라구요. 그러니 심각해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미국 조야에서, 미국 천지에서 매일같이 라디오 방송을 하고, 텔레비전 방송을 해야 되는 거예요. 언론기관을 통해서 해야 돼요. 그래, 언론기관을 통해야 된다구요. 언론기관은 우리 시대를 위한 거예요. 인터넷은 우리 시대 때문에 만들어 놓은 거예요. 선생님이 50년 전에 이런 얘기를 할 때 미친 사람이라고 손가락질했어요. 지구 땅 끝과 땅 끝에 앉아서 회의하는 시대가 온다고 얘기했는데, 지금이 그런 때라구요. 그러니까 선생님이 그런 말씀을 한 것을 다 이룰 때예요.

이번에 훈독대회에 참석한 사람들에게 편지를 잘 써야 돼요. 빨리 보내야 돼요. 부모님을 대신해서 인사한다고 말이에요. 상당히 영향이 클 거라구요. 자, 읽으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