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은 지금까지 모자협조 시대
선생님의 머리는 복합적인 머리가 되어서 이쪽은 빈 칸 같았는데 차 있고, 이쪽에는 또 차 있는 줄 알았는데 이쪽에 가니 빈 칸이 있고 그래요. 그러니까 복잡해 가지고 생각도 얼마나 복잡하면 하나님의 비밀 보따리를 갖다 풀어 가지고 하나님과 싸워서 ‘당신의 말이 거짓말이 아니오, 이 쌍것?’ 이래 가지고 ‘아버지가 뭐요? 아들한테 그 보따리를 풀어 봐! 내가 말한 것이 맞지?’ 했겠어요? 그러면 그것을 풀어 보아야 되겠나요, 안 풀어 보아야 되겠나요?
풀어 볼 때, 내가 한 말이 맞으면 어떻게 되겠나요? 천하의 하나님도, 승리한 대왕마마도 머리 숙이는 거예요. 그런 자리에 있어요. 하나님을 많이 울렸지만 하나님한테 절 받을 수 있는 놀음도 했다 이거예요. (박수)
이제는 이런 말을 하더라도 세계가, 워싱턴 복판에 가서 무슨 말을 하더라도 다 압니다. 저 양반이 말하는 것은 무심코 하는 말인데 틀림없이 그렇게 된다는 것입니다. 고층 빌딩 회전의자에 앉아 가지고 담배를 피우며 천하를 호령하던 패들도 문총재가 오면 엄숙해 가지고 ‘와, 문총재가 왔다는데 무슨 말을 하고 갔노? 갔노?’ 이러면서 귀를 벌리고 있어요. 그러니까 내가 강연하게 되면 어디 가든지 초만원이라구요.
일본 나라는 작년에 축복을 못 했기 때문에 이혼한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서 한국 뒤에 내가 책임지기로 했습니다. 해와가 책임 못 했기 때문에 내가 책임지고 일본을 떠맡아 가지고 40일 이내에 작년 2월 7일에 3억6천만쌍 합동결혼식 한 것을 알지요? 일본에서 했으면 얼마나 복이에요? 이제 다음 번 축복할 때는 대통령이 세계에 나서 가지고 이 일을 선동해서 초청하지 않을 수 없는 환경이 따라와요. 이제는 그럴 수 있는 때가 되었어요. 일본이 그렇게 안 되어 있습니다. 필리핀이 그렇게 될 거라구요. 또 대만은 이미 2월 7일날 결혼할 만반의 준비를 다 했다구요.
그러나 일본이 날아가 버리기 때문에 할 수 없이 한국에서 했다구요. 해와가 아담을 복귀해야지요? 해와가 아담을 타락시켰지요? 천사장과 합해 가지고. 알겠어요? 천사장 국가 미국 놈! 해와 국가 일본 년! (웃음) 왜 웃어요? 사실이 그렇잖아요? 둘이 합해 가지고 한국의 아이 엠 에프(IMF;국제통화기금) 경제 위기를 도와주어야 된다구요. 자기 재산을 팔아서 도와주어야 할 텐데, 여기서 돈 벌어 가겠다고 날 뛰는 패들은 망한다구요. 내가 가만히 안 둘 거예요. 협박이 아니에요. 사실이 그래요. 복귀원리로 보면 그렇게 되어 있지요?
해와하고 천사장이 합해서 아담에게 사례를 해야 합니다. 오시는 메시아가 아담이요, 오시는 메시아가 참부모이기 때문에 참부모의 이름을 가진 그분 앞에 그 모든 나라와 전체를 가지고 찾아와서 봉헌해야 된다 이겁니다. 그렇게 봉헌을 해도 퉤 하고 침을 뱉을지도 모른데도 불구하고 거동거리를 이러면서 아니라고 쫓아내니까 필요 없다는 거지요. 그런 일본 여자들이 되어서는 안 되겠어요. 아시겠어요?「예.」
해와 국가는 일본 나라입니다. 그 나라에 태어난 아들딸의 입장이니 아버지가 가는 길을 전부 모녀가 협조해야 됩니다. 어머니와 딸이 협조해야 됩니다. 그래야 앞으로….
지금까지는 모자협조 시대였습니다. 지금까지 외적인 면에서는 모녀협조가 되어 있는 동시에 선생님에게 있어서는 부자협조 시대에 들어왔습니다. 이미 아들이 가정을 가졌고 나라를 가질 수 있고, 아버지가 가정을 가졌고 나라를 가질 때는 어머니가 없더라도 어머니는 아버지의 힘을 가지고 찾아 세울 수 있고, 아들의 힘을 가지고 찾아 세울 수 있습니다. 그런 자리에 있는 것이 일본의 현재 입장입니다. 아시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