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부모님이 계신 곳에 가려면 거기의 공식에 맞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6권 PDF전문보기

하나님과 부모님이 계신 곳에 가려면 거기의 공식에 맞아야

그래서 통일교회는 완성시대, 성약시대예요. 성약시대의 사람들은 영계, 사망권의 영계가 지상의 생명권이 된 것을 모시고 살아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지상이자 중심의 천국이 되는 거예요. 한 나라라는 거예요, 이게. 여러분의 몸과 마음이 갈라져 가지고 있다가 하나되는 것과 마찬가지로 지상세계와 천상세계가 하나될 수 있는 거예요.

그러면 천상세계에 하나님이 왜 못 들어오느냐? 하나님의 창조이상, 모델적 내용을 모두 갖추지 않았기 때문에 못 오는 거예요. 그와 같은 개인, 가정만 되면 국가의 형성과 세계의 편성은 자연히 가능하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그러니 함부로 살게 돼 있지 않는 거예요. 알겠지요?

그런 의미에서 지금 때는 성약시대니만큼 영계의 사실을 확실히 알아야 돼요. 나는 어디에 가느냐? 하나님이 계시고 부모님이 계신 곳에 가려면 거기의 공식에 맞아야 돼요. 거기는 영점이에요, 영점. 영점은 공기로 말하면 최고의 저기압이에요. 최고의 저기압에는 세상의 모든 고기압이 찾아 올라오는 것입니다.

그래, 영점이 되면 고기압이 와서 수직으로 내려온다는 것입니다. 옆으로 오지 않고 수직으로 내려오게 되면 여기에는 존재할 것이 없어요. 어떤 잡된 물건이 개재하지 못해요. 하나님이 그 가운데 찾아오는 것입니다. 찾아오는 데는 혼자 못 찾아와요. 성상 형상, 부부가 찾아오는 것입니다. 부부 된 어머니 아버지, 할머니 할아버지, 그 다음에 자기 부부, 자기 아들딸이 전부 다 통할 수 있어야 되는 것입니다. 전깃줄로 말하면 같은 성을 띠어야 돼요.

금줄을 하게 되면 부하가 걸리지 않아요. 어디를 가더라도 고통이 느껴지지 않고 소모가 안 되는 것입니다. 천리 만리, 얼마를 가더라도 더 큰 곳으로 연결되므로 기쁨이 배가되고 해방적인 자유천지가 벌어진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다 이론적으로 되어 있다구요. 알겠어요?「예.」

그런 선생님을 만나 가지고, 부모를 만나 가지고 함부로 모실 수 없어요. 중심 존재 앞에 하나된 책임자는 중심 존재와 같은 책임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보호한 것입니다. 보호해야 돼요. 울타리가 돼야 되고, 또 여기 울타리에서 마음적 기준은 천운이 보호하는 것입니다. 그래야 자라는 거예요. 중심 존재가 무책임하면 안 된다구요. 나라도 나라의 대통령이면 전체를 책임져야 돼요. 그리고 보호하고 육성해야 돼요. 그걸 육성 못 하면 책임자가 될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러려면 위하며 살아야 되는 것입니다. 영원히 위하고 사는 거기는 만우주가 수평이 돼 가지고 전부 연결되고 일치하려고 하는 거예요. 그거 공식이 되어 있어요. 알겠어요?「예.」그러려니 여러분, 지금 훈독회를 열심히 해야 돼요. 영계의 사실, 미지의 사실을 가르쳐 준 것인데 함부로 취급하다가는 도로 반항이 일어나는 거예요. 몰랐던 것보다도 나쁘다는 것입니다. 알았으면 다 거기에 맞춰 살아야 할 텐데, 그렇게 살지 못하고 그늘이 지게 되면 더 먼 데로 떨어지는 것입니다. 식구들을 대할 수 없다는 거지요. 그런 사실들을 알아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