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도 몰랐던 성경 역사의 비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8권 PDF전문보기

누구도 몰랐던 성경 역사의 비밀

조국! 무슨 조국이에요?「하나님….」하나님 조국, 뭐예요?「정착대회!」정착이에요. 그거 미친 사람의 말이지 가능한 말이에요? 그것이 무슨 뜻이에요? 지금까지 하나님의 왕권이 성립 못 됐어요. 왕권이 성립 안 됐어요.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 자신이 역사이래 지금까지 직계의 손자 손녀를 가져 보지 못했다는 거예요.

여기 기독교인들, 얘기해 보라구요. 사탄은 손자 손녀를 갖고 있지만, 하나님은 역사이래 지금까지 손자 손녀를 가지지 못했으니 그 혈족이 안 생겨났다는 거예요. 하나님이 살고 싶은 집, 살고 싶은 족속, 살고 싶은 나라, 살고 싶은 세계, 다 잃어버렸어요. 성경을 아는 사람, 답변해 보라구요, 거짓말인가. 그거 역사에 없는 말, 성경에 없는 말을 내가 많이 들춰 가지고 성경 역사의 근원, 뿌리, 전통, 섭리사관을 만든 사람이에요. 거짓말이 아닙니다.

아담으로부터 노아로부터, 아브라함으로부터 역사의 비밀, 성경의 비밀 된 모든 것을 밝혀 놓았어요. 그래, 물어 보면 신학자니 무엇이니 전부 다 답변을 못 할 내용을 갖고 있는 사람이라구요.

하나님에게 집이 있었어요? 하나님에게 나라가 있었어요? 성경을 보면 공중권세를 잡은 것은 사탄이라고 했습니다. 예수는 인류를 대해서 말하기를 ‘마귀의 자식’이라고 했습니다. 왜 마귀의 자식이에요?

타락이 뭐예요? 타락 때문에 원죄가 생겨났습니다. 그러니 중생을 해야, 다시 태어나야 돼요. 타락이 선악과를 따먹어서 된 거예요? 그게 무슨 문제예요? 그걸 밝혀야지요. 모르는 사람은 망하든가 종이 되든가 하는 것입니다. 나는 알기 때문에 하나님에 대해서 항의도 했어요. ‘이거 어떻게 할 테예요?’ 그걸 누가 믿어요?

저런 사람은 다 알지요. 문 총재를 놓고 기도해 본 것입니다. 이번에 축복받은 60명이 전부 다 난다긴다하는 사람들인데, 세상이 아니라고 하는데도 문 총재를 따라가기 위해서 기도해 보고….

그래, 교회가 야단하는 거예요. 그래도 ‘이 자식아, 내 말 들어!’ 하는 것입니다. 예수님이 나타나고, 하나님이 나타나는데 노회장, 총회장의 말을 듣겠어요? 보라구요. 그거 문제 안 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