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를 찾아서 바쳐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0권 PDF전문보기

나라를 찾아서 바쳐야

『……종족이 없으면 가정을 보호할 길이 없고, 가정이 없으면 개인을 보호할 수가 없어요. 지상에서 개인 보호는 가정, 가정 보호는 종족이 하는 것입니다. 소생?장성?완성, 3단계가 하나의 팀이에요. 실질적으로 3단계는…. 이렇게 종적인 3단계를 밀어붙이지요? 개인 완성, 가정 완성, 종족 완성, 이것이 하나의 카테고리(범주)입니다. 소생?장성?완성의 3단계가 되어 가지고 하나님이 마음대로 연결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금년에 가정연합을 특별히 서둘러서 만든 것은…』

범죄가 아니고 범주예요. 범주는 카테고리를 말하는 거예요. 뗄 수 없는 걸 말하는 거예요. 연관된 실체라구요. 자!

『그래서 금년에 가정연합을 특별히 서둘러서 만든 것은 이 축복가정과 종족적 메시아 가정을 보호하기 위해서라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됩니다. 전체?전권?전능?전반이에요.』

전체?전반?전권?전능이에요.『전체?전반?전권?전능입니다.』그렇게 돼 있어?「아닙니다. 그것은 이제 처음에 하신 말씀이기 때문에 그렇게 돼 있습니다.」자!

『……종족적 메시아로 입적한 사람은 통일교회 축복을 전부 해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입적된 이 수에 따라서 앞으로 지상천국, 천상세계의 황족권이 연결되는 것입니다. 종족적 메시아의 입적시대가 벌어지면 그 다음에는 뭐예요? 국가적 메시아 입적시대입니다. 국가적 메시아가 세계에서 하나되어서 천주적 메시아, 참부모를 중심삼고 하나님 앞에 헌납함으로 말미암아 비로소 하나님을 중심삼고 천주적인 가정 형태, 이상가정 판도가 벌어지는 것입니다.』

그것이 총생축헌납이에요. 나라를 바쳐야 됩니다. 대한민국 전체, 대통령, 국회의원 전부 다 합해 가지고 나라를, 삼천리 반도를 전부 비행기로 성주를 뿌려 성별해야 되는 거예요. 그거 선생님이 없을 때 해야 되겠어요? 어디 곽정환!「재세 시에 해야 됩니다.」재세 시에 해야 돼요. 못 하면 여러분은 저나라에서 걸려요. 선생님을 마음대로 대할 수 없어요. 예수님도 지금 하나님을 특별한 행사 외에는 접할 수 없는 것과 마찬가지로, 일일생활권 내에 동화될 수 없다는 사실을 알아야 된다구요. 자!

『지금은 나라가 없으니 교회 안에서 축복했지만, 앞으로는 나라에 입적해야 되는 거예요. 종족적 메시아의 책임을 해야…』

지금 나라에 입적하잖아요, 입적, 입적? 그 입적하는 것이 뭐냐 하면, 자기 나라 이상의 자리, 하늘나라의 아벨적 형제권, 장자권을 그냥 순리적인 입장에서 상속받는 그 자리에 서는 거예요. 자!

『나라에 입적하고 세계에 입적해 가지고 참부모와 하나되어 가지고, 참부모가 주체라면 온 세계 가정들이 객체로서 하나되어 가지고 하나님을 모실 수 있는 가정을 헌납해야만 천주적 축복가정이상이 형성되는 거예요. 그것이 지상천국?천상천국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까지는 소생 축복을 받는 거예요. 국가 축복을 받고, 세계 축복을 받아야 해방권을 맞을 수 있는 것입니다. 새로 들어온 사람들이 종족적 메시아의 책임을 하게 되면 통일교회 전통적인 역사를 이어 나온 36가정으로부터…』

요전에 입적축복을 할 때 제2차 성주를 마시고 다 그랬지요? 그건 조건적이에요. 나라를 헌납하고 그걸 넘어서야 된다구요. 그래, 축복도 세 번 받아야 돼요. 자기들이 어떻게 돼 있는지, 갈 길이 어떻게 막혀있다는 걸 생각해야지 다 뭐 선생님 따라갈 줄 알고 있어요? 자기 책임을 완수해야 됩니다. 나라를 바쳐야 됩니다.

나라를 향해 가는 길 앞에 방해 없이 하늘이 탕감해 놨으면 그 조건들은 자기가 세워 넘어야 돼요. 예수가 2세예요. 예수 대신, 여러분 전부 다 하나님 앞에 예수와 같이, 땅 위에 부모님 앞에 2세 자리는 자기니까 나라를 찾아서, 영육 실체권을 찾아 가지고 봉헌해야만 모두 끝나는 거예요.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