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초성지?근원성지?승리성지 책정 봉헌식』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2권 PDF전문보기

『원초성지?근원성지?승리성지 책정 봉헌식』

거기에 안 가면 안 돼요. 가서 여러분이 사랑 안 하면 안 돼요. 가정이 거기에 가서 40일 동안에 40년간 모든 인연을 거기서 다시 지었다는 가정을 가지고 돌아와야 되는 거예요.

그것을 못 해 가지고 입적 수련을 했다고 해서…. 이제라도 가서 3일을 보태 가지고 43일 교육받아야 돼요. 알겠어요? 책임자들은 돌아가면 몽둥이로 후려갈기라구요. 입적 수련을 한 가정을 중심삼아 가지고 발이 껍데기가 벗겨지도록 걸어서라도 가야 돼요. 알겠어요?「예.」돌아가서 입적 수련을 한 사람들을 당장에 자르딘으로 보내 가지고 43일 수련을 받으라고 해야 돼요. 알겠어요?「예.」그것 하겠다는 사람 손 들라구요. 교회마다 골라 가지고 가게 해야 돼요.

그래 가지고 이제부터 새로운 수속 방법을 해야 합니다. 모든 총결론이 뭐냐 하면, 생축헌납을 해야 돼요. 자기 것이 없어요. 전부를 하나님 것으로 돌려야 됩니다. 내가 하나님 앞에 아담가정이 잃어버렸던 전부를 우리 가정에서 돌려 드렸다고 할 수 있는 총생축 뭐라구요?「헌납!」헌납이에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소유권 내에 있어서, 그 다음에 심정복귀와 실체복귀가 가능한 거예요. 그것이 전부 다 이론적이라구요. 주먹구구가 아니에요. 알겠어요?「예.」못 간 사람이 있으면 몽둥이로 후려갈겨서 자르딘에 보내요.

자르딘, 어디 갔나?「예.」알겠나? 공문 내요. 오늘 전세계적으로 공문 내라구요. 그것을 권고하지 않은 사람은 조건에 걸릴 거예요. 알겠지요?「예.」국가 메시아들!「예.」이제는 종족적 메시아들이 국가를 해방시킬 책임시대에 들어왔다구요.

다시 한 번 손 들라구요, 이것을 실천하겠다는 사람! 안 하면 안 돼요. 안 하면 참소 받아요. 잘라 버려요. 칼질할 때가 온다구요. 어느 날 할지 몰라요. 내리라구요. 남극에 가는 배를 다섯 척 만든 것이, 어느 때에 어디에 몇만 명을 동원할 것을 생각하고 만든 거예요. 어디로 갈지 모르지요.

그렇기 때문에 내가 자르딘에서 돌아갈 때에는 전부 보따리 싸놓고 언제든지 출동할 수 있는 준비를 하라고 가르쳐 줬나요, 안 가르쳐 줬나요?「가르쳐 주셨습니다.」언제 무슨 일이 있을지 모른다구요. 무슨 놀음놀이인 줄 알고 있어요. 하나님을 해방하고 지상?천상천국 이념을 중심삼고 하나님을 주인으로 만드는 왕권 수립을 했어요. 이제부터 그것 정리예요. 자, 읽으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