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앞에 설 수 있는 참아들딸이 되려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03권 PDF전문보기

하나님 앞에 설 수 있는 참아들딸이 되려면

지금까지의 역사노정을 살펴보면, 새로운 시대를 소개하기 위하여 왔던 수많은 선지선열들은 거의 다 몰림받았습니다. 그들을 몰아낸 사람은 우리의 선조들이었습니다. 예수님이 오셨을 때에도 유대교인들은 예수님을 싫어하고 반대하였던 것입니다. 그들은 몰랐습니다. 자기들이 믿고 있는 것이 제일인 줄 알고, 우주를 대신하고 천주를 대신한 구원섭리를 자기 나름대로 판단했던 것입니다. 이렇게 우리의 선조들은 천륜의 길을 거역하고, 천륜의 역사를 깨뜨리는 잘못을 수없이 범해 왔습니다.

그러면, 오늘 이 끝날에 있어서 누가 백퍼센트의 믿음을 소유할 수 있을 것인가. 죄악을 물리치기 위한 싸움에 나선 여러분이 그런 입장에 서야 되겠습니다. 그리고 그 믿음의 바탕 위에 투철한 책임감을 가지고 끊임없는 노력으로 실천해 나가야 되겠습니다. 여러분이 이런 입장에 서지 않으면 무한한 사랑의 이념을 갖고 신랑의 이름으로 오시는 분앞에 대상의 자격으로 설 수 없는 것이며, 또 무한히 생육하고 번성하라 하신 하나님과 관계를 맺을 수 없는 것입니다.

이렇게 볼 때 죄가 무엇이냐 하면, 믿지 못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보내신 인물을 믿지 못하는 것이 죄요, 그분의 말씀을 믿지 못하는 것이 죄가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우주적인 하나님의 이념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그리고 확고한 믿음을 갖고 나가야 하겠습니다. 그런데 여러분이 이런 믿음을 갖고 나가려 할 때 여러분의 마음 속에는 그와 상반 되는 의심이 생길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마음에 악의 세력이 작용하기 때문입니다. 그 악의 세력은 여러분의 마음에 두려움과 공포를 느끼게 합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그 악의 세력에 삼켜지는 신앙을 해서는 안 되겠습니다. 이런 것들을 소화하며 넘어갈 수 있는 아량을 갖고 나가야 됩니다. 이런 입장에 서셨던 예수님이셨기 때문에 그분은 십자가를 지는 자리라고 피하지 않으신 것입니다. 이런 예수님을 누가 비난할 수 있겠습니까? 하나님을 진정으로 믿는 사람이라면 예수님을 도저히 비난할 수 없을 것입니다.

예수님과 같은 입장에서 우리는 새로운 신앙노정을 찾아 걸어가야 되겠습니다. 우리가 진실되게 새로운 신앙노정을 걸어가면 거기에는 우리는 실증적인 사실, 하나님과 인연된 사실, 하나님과 관계된 사실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여기에서 통일을 염원하시는 창조주의 이상을 실현시키는 길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 죽음을 각오하고 새로운 신앙길을 따라 나선 여러분, 여러분들이 절대적인 믿음으로 하나님의 소망을 향해 나가면 그런 신앙노정의 통하여 여러분은 하나님적인 가치를 찾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이런 믿음을 갖고 책임감을 느껴야 하고, 이런 믿음을 갖고 실천하는 참사도들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그런 여러분이 되지 않고는 도저히 아버지 앞에 설 수 없는 것입니다. 절대적인 아버지 앞에 참아들딸로 설 수 없고, 충신의 모습으로 설 수 없는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절대적인 아버지 앞에 참아들딸로 서기 위하여 새로운 신앙으로 이 모든 의심의 세계, 이 모든 사망의 세계, 이 모든 죄악의 세계, 이 모든 공포의 세계를 넘어야 하겠습니다. 우리가 하늘이 요구하는 신앙의 내용을 안다면 그것을 입증시킬 수 있는 기준을 세워 하늘 앞에 나서야 합니다. 그렇지 못하면 도저히 하나님의 참아들딸이 될 수 없는 것입니다.

이런 신앙을 갖고 나설 때 여러분은 하나님과 영원한 관계를 맺을 수 있고, 영원한 선과 영원한 생명을 누릴 수 있고, 고통으로부터 영원한 해방을 받을 수 있어, 영원한 천국권내에서 살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