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03권 PDF전문보기

참아버님의 참아들딸이 되자

로마서 8:12-30

[기 도]

아버님! 허락하신 은사를 품고 일주일 동안 악의 처소에서 싸우다가 아버지의 무릎 앞에 이날 다시 모였사오니, 저희에게 부족함이 있다 할지라도 용납하여 주시옵소서.

저희는 아버지께 드릴 무엇을 갖고 나오지 못했사옵나이다. 아버지의 염려의 대상으로 나왔사오니 긍휼의 아버님, 능력의 아버님, 사랑의 아버님, 저희들을 현재의 저희들로서 남겨 두지 마시옵소서. 저희들을 맡아주시지 않으면 안 되겠나이다.

억만 사탄들이 저희들을 포위하고 저희들의 생명을 노리고 있사오니, 아버님, 저희들을 지켜 주시옵소서. 오늘날 저희 개체들이 아버지의 깊은 사랑 가운데 잠기어 아버지의 영광을 마음으로 노래할 수 있게 허락하여 주시옵고, 여기에 엎드려 경배할 수 있는 이 한 시간 되게 허락하여 주옵길, 아버님,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일주일을 지내는 가운데 허락하시지 않은 행동이 생활과정에 남아 있사옵고, 아버지의 뜻 앞에 나타나지 못할 요소가 많이 있을 줄 알고 있사오니, 긍휼의 아버님, 능력의 아버님, 승리의 권한을 갖고 나타나시옵고, 재창조의 손길을 다시 허락하여 주시옵길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아버님! 이날은 거룩한 날이오니 삼천만 민족을 대신하여 모이는 수많은 교단 위에 축복하여 주시옵고, 아버지의 뜻 하나를 이루기 위하여 숨은 제단을 쌓고 있는 외로운 아들딸들이 이 시간도 아버님 앞에 엎드려 있는 줄 알고 있사오니, 그들 위에도 일률적인 은사로 역사하여 주시옵고 끝날에 예고하신 최후의 은사를 그들 앞에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최후의 승리의 제단을 쌓을 수 있으며, 당신의 영광을 삼천리 반도 위에 세워드릴 수 있도록, 아버지, 역사하여 주시옵길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이제 이 자리에 모인 당신의 아들딸들, 아버지 앞에 모든 것을 의탁하오니 산 제물로서 받아 주옵시고, 한 생명이라도 아버지의 뜻을 벗어나지 않게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사탄의 공격을 받더라도 꿋꿋이 아버지를 내아버지라 부를 수 있는 참아들딸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길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이날도 지방에 널려서 어려운 싸움을 싸우고 있는 외로운 아들딸들이 있사오니, 모이는 곳곳마다 아버지의 재창조의 능권을 일으키시어서 아버지의 아들딸임을 증거하게 허락하여 주시옵길, 사랑하는 아버님,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이제 이 한 시간 아버지 앞에 드리는 모든 내용을 오로지 맡아 주관하여 주시옵길 간절히 부탁하고 원하올 때, 모든 말씀 주의 이름으로 기도하 였사옵나이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