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나라의 가정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8권 PDF전문보기

하늘나라의 가정법

기성교회 신자들은 믿으면 천국 간다고 하지요? 똥개 새끼들, 수작들 말라 이거예요. 가 보라구요. 문전에도 못 가요. 예수도 낙원에 들어가 있습니다. 예수가 아들딸이 있어요? 예수가 황족 체휼을 했어요? 윤박사 얘기해 봐. 선생님 말이 맞다면 예수님이 황족 심정권 체휼을 했나, 못했나? 「못했습니다.」 그럼 천국 들어가겠어, 못 들어가겠어? 「못 들어갑니다.」 그러니까 왕궁에 못 들어가는 것입니다. 다시 편성해 가지고 그 심정권을 갖춰 가지고야 들어갈 수 있는 데, 그런 본연적 체제를 만들 수 있는 관계가 안됐습니다.

그래서 문선생 시대에 들어와 가지고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심정권을 통해서 새로운 천국 백성을 위한 입적시대를 맞아 세계확대시대로 넘어가는 것입니다. 그거 이론적으로 다 맞지요? 어디 따 버릴 게 하나도 없습니다. 깨끗이 정비해 놓았습니다. 그래야 인간의 욕망을 다 채우지요. 무엇 가지고? 참사랑 가지고.

그래, 참사랑을 갖는 훈련, 투입하고 잊어버리고 투입하고 잊어버리는, 만국을 유리고객하면서 몇 천 부락이라도 자기가 노동해서 백 퍼센트 투입하고도 잊어버리고 한푼도 안 받고 떠날 수 있는 훈련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교회에 들어온 지 10년 됐으니 통일교회 문선생하고 재판해서 돈 몇 억 받아야 되겠다고 하는 녀석들이 있다구요. 이놈의 자식들, 독수리 밥을 만들어야 돼. 뭐 교회가 책임져 줘야 돼? 교회가 똥개 새끼들을 책임지게 돼 있나? 교회가 왕권 치리 법도를 가지고 가는데 거기 문턱이나 넘어온 녀석이야, 한마디나 순응한 도리를 가진 녀석이야? 어림도 없지, 이놈의 자식들. 천리만리 쫓아내 버려야 돼!

이젠 다 가르쳐 줬습니다. 미국에서 일본 식구들 모아 가지고 교육을 한 것입니다. `여러분들 발판이 없지요?' 아까 한 그 말을 했습니다. 황족 심정권 체휼을 못했으니 남자로서 바람을 피우고 별의별 짓 다 했지 않았느냐 이거예요.

부자지관계는 무엇으로도 갈라놓지 못해요. 영원한 것 아니예요? 이건 숙명적입니다. 그래, 어머니 아버지에게서 사람이 태어날 때 사랑으로 태어났는데, 그 사랑이 마음대로 왔다갔다 변경할 수 있는 데서 태어났다면 부모와 아들딸의 관계가 변치 않는다는 것은 이론적으로 모순입니다. 안 그래요? 어머니 아버지의 사랑이 왔다갔다하는 사랑이라면 거기서 태어난 열매를 절대 갈라놓을 수 없다는 이론이 성립 안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이 말은 어머니 아버지의 사랑은 영원한 것이라는 전제를 하고 하는 말이다 하는 것을 알아야 돼요. 이혼이 있을 수 없다 이거예요.

이놈의 자식들, 아들 갖기 위해서 재판정에서 싸워? 배때기를 째 버려야 돼, 이놈의 간나 자식들. 그게 어디서 나온 거예요? 둘 사이의 사랑을 가진 몸을 통해서 나온 것입니다. 사랑이 생명에 앞서는 것입니다. 한 몸뚱이가 아니라 두 몸뚱이를 통일시키기 위한 가치를 지닌, 사랑이 없으면 하나 될 수 없는 데 하나 될 수 있는 인연의 도리를 찾아서 태어난 것을 둘이 갈라서 가지고 싸움해서 가져? 그런 모순이 없습니다. 윤박사 어때? 머리가 하얘서 눈에 띄니까 자꾸 윤박사 보고 물어 보잖아. 과거에 밉살스러운 때가 얼마나 많았어? 윤씨들이 많이 교만했지? 「교만하지 않습니다.」

자기 아들딸을 왕자와 같이, 왕녀와 같이 키워야 돼요. 그리고 왕과 같이 왕후와 같이 어머니 아버지를 잘 모셔야 돼요. 또 상감마마의 할머니를 뭐라고 그러나? 「대왕대비마마라고 합니다.」 대왕대비마마라고 하는데, 왕후보다 더 잘 모셔야 된다구요. 하늘나라의 가정법이 그래요. 거기에 싸움이 있을 수 있어요? 명령 일하에 일사천리입니다. 그 가정 전체의 배경의 근본 사상은 위해서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평화가 올 수 없는 것입니다. 이 문총재의 가르침은 영원한 진리로서 만민이 여기에 투신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몸을 투신해서 전부 다 종이 되더라도 붙어 있겠다고 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는 자기를 위하라고 하지요? 이걸 무엇을 가지고 뒤집어 놓을 거예요, 180도로? 선생님이 교육 안 하고는 안돼요. 근본서부터, 뿌리가 그렇게 돼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