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받으려면 알고 관계를 맺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8권 PDF전문보기

본받으려면 알고 관계를 맺어야

그렇기 때문에 왕권 수립을 누가 했느냐 생각할 때, 이것은 큰 역사적인 문제예요. 이론을 추구해 나가는 논리가 있었더라면 벌써 통일교회는 순식간에 통일해 버렸을 거예요.

하나님 왕권 즉위식, 그것을 했으면 세상이 그렇게 돼요? 그렇게 되게끔 만들어야지요. 그러니 미국에서부터 그 놀음을 한 거예요. 꼭대기부터 동원한 거예요. 천운을 움직여서 기성교회 목사들을 데려다가 축복하고, 목사들을 잡아 가지고 수천 명 수만 명을 앞장세워 가지고 ‘나라를 움직이는 일을 하자!’ 했어요. 그것을 한 거예요.

기성교회 목사, 천주교 주교들이 통일교회 문 선생을 좋아할 게 뭐예요? (녹음이 잠시 중단됨)

그래도 그러지 않으면 안 될 것을 알았기 때문에 못 나간 거예요. 그러니까 안 되면 기도해 보면 ‘야 이놈의 자식아, 왜 잔소리해? 좋은 데 갔는데 나올래? 이놈의 자식아!’ 해서 닦달하는 거예요. 그래서 다 온 거예요. 자기 체제를 부정해야 돼요. 자기 신앙, 수천년 믿던 신앙을 부정해야 돼요. 얼마나 혁명이에요? 8단계를 일시에 혁명한 거예요. 그러니 위대한 성인 현철보다 나은 거예요. 그렇게 됐어요?「예.」

왕권을 수립했으니 왕권 꼭대기의 사람들을 묶어 가지고 국경을 넘고 전부 다 연결시켜야지요? 그러니까 개인이 아니고 가정이 되어야 돼요. 그래서 통일교회는 국제결혼을 하는 거예요. 국제결혼만 해 가지고 돼요? 이제는 천지결혼이에요. 더 높은 거예요. 현실이는 1,647년 전 사람이지?「예.」1,647년 전 남자에게 프로포즈해서 결혼하겠다는 여자가 얼마나 위대해? 하나님보다 나은가, 못한가?

생각해 보라구요. 하나님은 일일 상대도 못 해 가지고 있는데 1,647년 전 사람을 대해서 프로포즈를 했어요. ‘내 이상상대가 1천6백여 년 전 사람인데 프로포즈했으니까 네가 내려와라!’ 이거예요. 내려오나요, 안 내려오나요?「내려옵니다.」내려와요. (웃으심) 사랑하는 남편이 있다고 생각하나, 안 하나? 1,647년 가운데 제일 좋은 남자를 뺐다구요. 그래서 ‘나를 본받아라!’ 그렇게 되는 거예요. 그게 실례가 아니에요.

좋은 것을 본받지 않고 어떻게 돼요? 본받으려니 알아야 되고, 탐색해야 돼요. 관심을 갖고 알고, 알고 나면 관계를 맺어야 돼요. 관계를 맺으려니 손가락을 잘라 가지고 피를 내서 접붙여야지요. 접붙여야 된다구요, 접! 피가 나야 돼요. 희생해야 돼요. 그게 천리예요. 그거 싫다고 하면 죽어요. 아예 죽어 버려요. 길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