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는 하나님이 바라시는 이상적 가정을 만들기 위한 단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4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는 하나님이 바라시는 이상적 가정을 만들기 위한 단체

그러면 통일교회는 무엇을 하는 교회냐? 통일교회는 도대체 무얼하는 단체냐 이거예요. 통일교회는 하나님이 바라시는 이상적 가정형성, 이상적 아담의 자리, 이상적 해와의 자리를 형성하려는 단체예요. 다시 말하면 사탄의 참소를 벗어나, 사탄의 주관권을 벗어나 하나님의 사랑과 하나될 수 있는 아담의 자리, 해와의 자리를 어떻게 결속시키고, 어떻게 새로운 가정을 형성하느냐 하는 단체예요. 이러한 의미에서 통일교회는 합동결혼식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알겠어요? 다르다구요.

하늘나라의 가정을 편성함으로 말미암아 종족편성에 연결될 것이고, 종족이 편성됨으로 말미암아 민족편성에 연결될 것이고, 민족이 편성됨으로 말미암아 국가편성에 연결될 것이고, 국가가 형성됨으로 말미암아 세계가 복귀되는 거예요. 오늘날 전세계의 기독교가 이와 같은 뜻을 알고 가정편성 시대가 오게 되면, 주님이 오게 되면 거기에 하나되겠다는 준비를 하게 되면 세계 기반은 7년 이내에 완전히 닦여진다는 거예요. 7천 년 역사를 7년 이내에 닦을 수 있다 이거예요.

오늘날 기성교회와 통일교회는 갈라질 수 없는 운명입니다. 그걸 알겠어요? 통일교회가 이단같지만 이단이 아니예요. 정통의 내용을 어떠한 교파보다도 확실히 지니고 나왔다는 사실을 여러분이 알아야 됩니다. 연구해 보라구요, 거짓말인가. 요즘에 뭐 장로들 공청회를 하고 있지만 수십 년 믿던 장로들에게 사흘만 말씀을 들려 주고 '질문 있소?'하면 아무 말도 하지 않는 거예요.

한국 교회에 있어서 기성교회와 이화여자대학, 연세대학이 레버런 문을 반대하지 않고 받아들였더라면 7년 이내에 세계 기독교가 하나될 수 있었다 이겁니다. 이론적으로 못 당해요. 세계관을 가지고 있고, 민주세계의 방향과 모든 기독교의 방향이 확실해요. 개인적인 인생관, 가정관, 사회관, 국가관, 세계관이 뚜렷합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섭리관과 일치되는 동시에 사랑의 정통의 방향과 일치합니다.

세상을 보라구요. 여기 훌륭하신 장로님들이 다 와 계시지만 말이예요, 대한민국 백성 중에 나 반대하지 않은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허, 세상에 그런 자식이 어디 있어? 그 때려 죽일 녀석!' 하면서 다 반대했다구요. 대한민국 사람 중에서 나를 반대 안 한 사람 있어요? 한국에 있으면 한국이 반대하고, 일본 가면 일본이 반대하고, 미국 가면 미국이 반대하고, 전세계가 '레버런 문을 잡아 죽여라! '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어떻게 살았어요? 죽으면 큰일난다는 거예요. 하나님께서 천신만고 수고하셨고, 기독교가 망하는 한이 있더라도 통일교회 레버런 문을 살리지 않으면 안 된다는 원칙이 숨어 있었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2천 년 동안 발전했던 기독교가 왜 20세기 역사노정에서 몰락하고 있는 것이냐? 통일교회를 반대했기 때문에 그렇게 되었다고 나는 보고 있습니다. 나는 그렇게 보고 있습니다.

기독교는 점점 약화되고, 통일교회는 급진적인 발전을 하여서 세계 기독교의 판도를 능가할 수 있는 힘의 균형을 능가할 때가 불원한 장래에 올 것입니다. 40년 이내에 기필코 온다고 보는 거예요. 이미 20년 노정이 지났습니다. 35년이 지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