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 나라를 만들어 통일교회 본부가 유엔의 대사관이 돼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1권 PDF전문보기

유엔 나라를 만들어 통일교회 본부가 유엔의 대사관이 돼야

‘원 네이션 언더 갓(One Nation under God;하나님 아래 하나의 나라)’이 아니라 유엔이 됐으니 ‘원 월드 언더 갓(One World under God;하나님 아래 하나의 세계)’이라는 표제를 들고 나가야 된다구요. 그렇게 되면 자연히 포괄되는 것입니다. ‘원 네이션 언더 갓’은 민족주의, 국가 연장주의라는 거예요.

2차대전 승리의 패권을 중심삼고 제도를 가지고 세계에 영향을 미치려고 했었는데, 제도라는 것은 자기 국가에 한정되기 때문에 초국가적인 면에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초종교초국가연합을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초유엔을 주장해야 돼요. 알겠어요? 왕고(WANGO;세계 엔 지 오 연합) 이념은 초유엔주의예요.

유엔이 하나의 가정주의, 대 가정, 하나님이 창조이상으로 했던 가정주의로 하나되는 거예요. 그래, 우리 사상은 그것을 연결시킬 수 있는 사상이에요. 그 사상은 우리밖에 없어요. 그러지 않고는 세계가 그 산하에 들어오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제 유엔이 해야 될 것은 난민 국가들을 일년에 얼마씩 지원하기 위한 거세적(擧世的)인 모금 운동을 하는 것입니다. 이걸 왕고가 해야 된다는 거예요. 이래 놓으면 이제 유엔 자체의 운영비라든가 교육비는 얼마든지 나오는 것입니다.

미국이 유엔에 돈을 내고 꼬리를 흔들고 있는데, 머리를 흔들고 꼬리를 젓고 있는데 그것 못 하게 하는 것입니다.「혹시 보고를 받으셨는지 모르겠습니만, 얼마 전에 유엔이 각국 대표들의 총회를 끝냈는데, 미국이 분담금을 깎자고 하는 그 액수를 보충하기 위해서 시 엔 엔(CNN)의 테드 터너가 10억 달러를 5년 기간으로 나눠 지원하는데, 그 기간 내에 다른 나라들이 책임을 더 해서 유엔의 수입원을…. (곽정환)」

유엔이 하나되기 위해서는 유엔의 국가가 있어야 돼요. 그런 나라가 없기 때문에 환태평양권이 한 나라가 돼 가지고 나라를 구성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거 틀림없이 그렇게 돼야 돼요. 그것이 끝나면 6대주가 가입하는 거예요, 6대주. 그래 가지고 유엔이 6대주의 교육문제라든가 모든 문제를 해결해야 돼요. 앞으로는 교육이 문제예요. 사상적인 교육을 하려면 인간의 사상 가지고 안 돼요. 하나님을 알려줘야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아버님, 조그만 나라들을 아버님의 관심사를 놓고 가깝게 접해 보니까 돈이 없기 때문에 외국에 대사관을 만들지 못합니다. 그래서 뭘 하느냐 할 것 같으면 명예총영사나, 명예대사 제도를 씁니다. 그래서 우리 식구들이나 우리하고 연관된 사회 저명인사들을 조그만 나라의 명예총영사나 대사로 쓰면 외교관 자동차 넘버가 나오고 외교관 특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그래서 우리 식구들이 그런 기반을 좀 닦아야 되겠다고….」

우리 통일교회 본부가 앞으로 유엔의 대사관이 돼야 돼요. 모든 나라의 대사관을 대신할 수 있는….「약소국가의 대사관이 돼야지요.」약소국가만이 아니에요. 전체 국가의 대사관 본부가 돼야 됩니다. 그 놀음을 해야 된다구요.

정보 하면 우리가 빠르잖아요? 유 피 아이(UPI) 통신이라든가 워싱턴 타임스 같은 신문사 등 언론기관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빨라요. 그렇기 때문에 한 방향을 중심삼고 끌고 나갈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