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 외에는 소망할 것이 없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0권 PDF전문보기

참사랑 외에는 소망할 것이 없다

그러면 몸과 마음이 싸워요, 안 싸워요? 지금 싸워요, 안 싸워요?「싸웁니다.」오늘 이 시간 이후부터 ‘있다!’ 해 가지고 결정해서 안 싸울 것 같아요? 답변하고 나서 마찬가지라면 답변하나 마나지요. 문제는 내게 있는 거예요. 부정할 것을 부정 못 하고 긍정할 것을 긍정 못 하고 있기 때문에. 부정하고 나서야 긍정하는 것이지, 긍정한 위에서 부정은 절대 불가능이에요.

그 자리에 참석해 가지고 일본 놈이나 한국 놈이나, 일본 간나나 한국 간나나 돼먹지 않은 타락의 후손이 되어 있으면 영점에 귀착되어 가지고 소망하는 무엇을 찾아야 되느냐 이거예요. 거기에 돈, 지식, 권력을 갖고자 도적놈으로 앉았다면 그놈은 때려죽여야 된다구요, 이놈의 자식들.

참사랑 외에는 소망할 것이 없어요. 왜? 하나님을 완성시켜야 할 책임이 내게 있기 때문에, 내 타락한 전체를 완전부정하고 그 부정한 위에 천리 이상의, 하나님 이상의 사랑의 길을 가게 된다는 것이 놀라운 일입니다. 그리하여 하나님의 사랑의 상대가 되어 가지고, 하나님의 세계를 상속받을 수 있는 중심 존재가 되지 않을 수 없다는 천리를 대표한 결론이 나오는 그 기대를 찾아가기 위한 것이, 통일사상을 흠모하고 찾아가는 무리들의 공동목적이었느니라! 아멘!「아멘!」

너, 몸 마음이 하나됐어? 하나됐어? 내가 이 간나를 팔아먹겠다 하면 어떻게 할 테야? (웃음) 마음은 가자는데 몸뚱이가 안 가면 어떻게 되겠어? 동쪽에도 팔아도 좋고, 서쪽에도 팔아도 좋고, 북쪽에도 팔아도 좋고, 남쪽에도 팔아도 좋다면 어떻게 될 거예요? 그 사람을 갖다 중앙에 세워 놓는 거예요. 팔아서 뭘 하자는 거예요? 하늘이 자기를 위해서 협력하게 된다면, 팔아 가지고 하나님이 이익 보자는 것이 아니에요. 이래 가지고 다 동서남북을 통해서 중앙에 갖다 놓으면 말이에요, 동서남북이 내 것이 되는 거예요. 그거 싫어요, 좋아요? 싫어요, 좋아요?

그러면 네 번씩이나 축복받아 가지고 하나님의 왕녀가 되고 하나님의 며느리가 되고 하나님의 사위가 된다면, 결혼을 한 네다섯 번, 한 사십 번 한다 해도 부정할 수 있어요, 없어요? 물어 보잖아요?

만약에 일본뿐만 아니라 40국가가 내 것이라고 할 때에는 말이에요, 일본의 40배 이상이 내 것이라고 하게 되면 동서남북을 부정하고도 일본의 40배 될 수 있는 그 중앙에 가기 때문에 일본의 천황보다도 높잖아요? 하나님이 천 번 부정했으면 거기에 몇십 배 하게 되면 하나님보다 높잖아요? 그런 거예요. 그런 논리가 돼요.

하나님이 만 번쯤 부정했으면 나는 한 십만 번 부정하겠다 이거예요. 하나님이 이런 고생을 하면 나는 한 백 배 이상의 고생을 하겠다 해 가지고 그 고개를 다 넘었다면 하나님도 가서 경배하겠어요, ‘나 살려 주소. 부탁하나이다.’ 그러겠어요? ‘이놈의 졸개새끼야, 이 망나니 새끼야, 이래 가지고 내 위에 올라오겠다고? 기분 나쁘다!’ 아버지라면 그러겠어요? 사랑의 주체는 자기의 상대가 천만 배 억만 배 훌륭하기를 바라는 거예요. 그렇잖아요?

자기 아들딸이 왕이 되거든 왕을 중심삼고 세계의 왕이 되고 세계의 충신의 도리를 대신해서 아버지로부터 어머니로부터 그 아들딸을 모실 수 있는, 그 나라의 새로운 전통을 세울 수 있는 근원이 시작되고 출발이 시작되는 거라구요. 알싸, 모를싸?「알싸.」알싸? 알싸, 모를싸?「알싸!」죽을싸, 살싸?「살싸!」살싸 원하는 사람 손 들어 봐라, 이 쌍것들아! 알아듣기는 알아들었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