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정환, 가서 어머니보고 수첩 달라고 그래, 수첩.「예.」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0권 PDF전문보기

곽정환, 가서 어머니보고 수첩 달라고 그래, 수첩.「예.」

자, 영계에 간 사람들은 다 저렇게 증거할 텐데, 여러분도 영계에 갈 거예요? 영계에 안 가요, 가요?「갑니다.」암만 안 가겠다고 재간을 피우더라도, 무슨 수단 방법을 다 쓰더라도 가게 되어 있다구요. 그러면 영계에 가서 저런 것을 증거 받는 게 좋아요, 지상에서 알고 가서 저 사람들보다 더 높은 층에 살고 부모님을 모시고 살고 왔다는 사실을 증거하고 싶어요? 둘 중에 하나, 어떤 거예요? 어떤 거예요? 영계에 가서 배울래요, 지상에서 살고 가서 저들을 가르칠래요? 거꾸로 되는 거예요. 처음 된 자가 나중 된다는 것입니다.

저 사람들이 몰라서 그렇지, 누구에게나 가르쳐 줄 수 있었으면 아담 해와를 타락 안 시켰다구요. 거짓 부모가 저끄렀으니 참부모가 다 구원섭리의 끝장에 와 가지고 모든 것을 병마개를 채워 버려서 던져 버려야 세상이 해결된다구요. 중간에 이렇게 되면, 중간에 그 사실을 알았으면 그 중간 주류를 중심삼고 얼마나 복잡한 문제가 벌어졌겠나 생각하라구요. 끝장에 와서 선생님을 통해 가지고 전부 다 밝혔다는 사실을 지극히 감사해야 되겠다구요. 알겠어요?「예.」

일본이 문제가 아니에요. 일본이 문제 아니에요. 자기가 문제가 아니에요. 일본 나라가 문제가 아니에요. 하늘땅이 다 운명 끈에 달렸다는 걸 생각할 때, 그 운명 끈을 보존하고 그것을 지켜 주어야 할 책임이 나에게 있다는 것입니다. 자신들에게 있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우주의 중심인 하나님을 해방할 수 있는 것은 뭐냐? 일본 나라 생각하는 것을 일체 용허하지 않아요. 지상생활을 일체 용허하지 않아요. 선생님이 가르친 내용을 중심삼아 가지고 출발에서부터 끝까지 그런 결과에 도달할 수 있는 생애를 거쳐가야만 해방될 수 있는 하나님의 아들딸로서, 여호와의 집에 가서 부모를 모시고 살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거기에서 꽁지에 일본 사람 냄새라든가 일본 사람 이름을 붙이면 안 된다구요. 그것을 철폐해 버려야 돼요. 에덴동산에 일본 나라가 있었어요? 백인이 있었고 흑인이 있었고 무슨 황인종이 있었어요? 부모는 하나밖에 없었어요. 하나의 부모로부터 시작했으니 한 형제가 되는데, 형제의 인연을 다 파탄시켜 놓은 것이 사탄이에요.

여러분은 뭐 일본 나라, 미국 나라 원수시하는 모든 걸 해 가지고…. 이제 바닷물이 사방에서 몰려 들어오지만, 한 구덩이가 있으면 그 구덩이를 메우기 위해서 사방의 물이 한 곳으로 들어가 넘치게끔 다 수평을 해 놓고야 나가도 나가는 거예요.

하늘의 섭리가 수평이 안 되어 있어요. 수평시대에 이 조수가 들어와 가지고 전부 나가게 될 때는 만국이 전부 통일이 벌어지는 거라구요. 그 기준에서 전부가 수습되어야 되는 거예요. 그럴 수 있는 내용의 진리가 부모님이 가르쳐 준 진리예요.

그러니 영계에서, 얼마나 역사적으로 유명한 사람들이에요? 역사에 남아진 모든 사람들이 지식적 개념을 중심삼고 평가할 수 있는 최고의 기준에 서 가지고 절대적인 증거를 했다는 사실, 지상의 자기들보다 비교할 수 있는 위치 이상에 서 있는 사람들이 그랬다는 사실을 볼 때, 그것을 내 것으로 백퍼센트 받아들여도 손해날 것이 없다는 거예요. 천 퍼센트 받아들이면 그만큼 자기에게 이익 되는 거예요. 많이 받아들일 수 있는, 몇백 배 이상을 증거할 수 있는 내용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자기 일신을 투자하고 잊어버리겠다는 사람은, 반드시 자기 잊어버릴 수 있는 한계선을 넘어설 때까지 행동한 것은 자기의 소유권이 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