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심적 가치관을 갖고 중심적 사명을 뉴욕에서 결판내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73권 PDF전문보기

중심적 가치관을 갖고 중심적 사명을 뉴욕에서 결판내라

선생님이 오기 전인 2년 전과 지금은 미국이 굉장히 달라졌다는 걸 여러분이 많이 느낄 거라구요. 요전에 뉴욕의 어떤 한국 신문에 선생님의 소개가 났었어요. '미국에 상륙한 지 2년도 못 되는 레버런 문이 이런 기반을 닦은 것을 보면 그는 불가사의한 사나이다'라는 기사가 신문에 났더라구요. (환호. 박수) 여러분들은 그저 땀을 흘리며 매일같이 똑같은 일을 하지만, 배후에서는 세계적인 기반을 닦는 놀음을 선생님이 하고 있다는 걸 알아야 되겠습니다. 선생님 하는 일이 참 많아요.

요전엔 내가 배를 타고 바다에 다녔더니 얼굴이 새까맣게 되었습니다. (웃음) 앞으로 수산업도 착수하려고 지금 전반적인 조사를 하고 있는 거라구요. 우리는 말씀도 잘 전해야 되겠지만, 돈도 잘 벌어야 된다구요. (환호. 박수) 이제부터 10년 후에 레버런 문이 어떻게 되고, 통일교회가 어떻게 되겠는가에 대해 생각해 보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이상하는 모든 것의 실현은 불가능할 것이다 하는 단계를 이미 넘어선 것을 모두가 공인할 때가 왔다는 것은 행복한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모르게 선생님이 다 이루고 있는 거라구요. 여러분들이 '언제 선생님이 저런 걸 다했나?' 그럴 것입니다. 수십 년 전부터 그걸 위해서 계획하고 착수해 나왔고, 그걸 위해서 준비하고 있는 것은 그 누구도 모르고 있는 거라구요.

한국에서도 내가 성공한 사람이고 일본에서도 내가 성공한 사람입니다. 미국에서도 지금 성공하고 있어요. 사실이라고 생각해요?「예」 여러분들이 '예'라고 하는 것은 다 알기 때문에 그러는 거라구요. 내용을 알기 때문에. 우리는 지금까지 돈 없이 2년 동안에 기적을 이루어 놓았고, 앞으로도 기적을 이루어 나갈 것입니다. 이것은 여러분들이 선생님 말을 몇퍼센트 믿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선생님은 절대 실패하지 않아요. 여러분이 선생님을 믿는 것이 백 퍼센트일 때는 무엇이든지 가능하다고 보는거예요.

앞으로 우리 단체는 국제적인 단체가 될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불란서에 가게 되면 불란서에 우리 집이 있고, 미국에 가게 되면 미국의 각 주에 우리 집이 있고, 세계의 어디를 가든지 우리 집이 있게 될 것입니다. 통일교회 선생님의 싸인만 하나 들고 가면 어디 가든지 귀객으로 대접을 받게 되는 거라구요. 여러분들. 그걸 원하지 않아요?「원합니다」 그렇게 되게 되어 있습니다. 또, 여러분들 서로 여기서 다 친해졌지요? 여러 나라 사람이 다 친해졌지요? 그렇지요?「예」

자, 생각해 보라구요. 지금 미국에 있는 각 나라 사람들이, 이렇게 하나되어 가지고 움직이던 사람들이 앞으로 선생님이 영계에 가고 통일교가 전세계에 전파된 다음에는…. 여러분이 일본 식구를 자랑하고 미국 식구를 자랑하고 영국 식구를 자랑하고 각 나라 식구를 서로 자랑하게 된다면, 세계는 완전히 하나될 수 있는 동기가 거기서 싹트지 않겠느냐는 거예요.

기독교에 있어서 말이예요. 만약 예수님의 열두 제자 가운데 제일 못난 제자 한 사람이 지금 살아 남아 있다면 어떻게 될까요? 기독교가 통일되겠어요. 안 되겠어요?「통일됩니다」 제자 한 사람이 살아 남아 있다면 기독교는 하나되는 거예요. 기독교를 하나 만들 수 있다구요. 기독교가 2천 년 동안 기반 닦은 것을 우리는 몇십 년 이내에 할 수 있는 거예요. 몇십 년도 안 간다구요.

그렇다면 그때에 세계가 어떻게 되겠는가 생각해 보라구요. 여러분들의 말 한마디가 얼마나…. 여러분을 미남이 아니라고 하겠어요? 대학을 안 나왔다고 하겠어요? 그런 것은 다 문제가 아니라구요. 어떤 나라의 정치, 경제, 문화 제도가 문제가 안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위대한 인물이라는 걸 알아야 돼요. 그것은 틀림없는 사실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희망을 가졌기 때문에 매디슨 스퀘어 가든 집회의 필승을 위해 전진해야 되겠고, 무슨 일이 있더라도 반드시 승리를 해야 되겠습니다. 그런 결의를 해야 되겠지요?「예」 결의를 하면 좋겠다는 사람 한번 손들어 보자구요. 내려요.

자 그럼, 여러분 한 사람이 몇 사람 데려올래요? 구체적으로 대라구요. (웅성거림) 여러분 7백 명이 스무 사람씩만, 서른 사람씩만 데려오면 다차는 거라구요. 여러분 한 사람이 20명내지 30명을 데려와야 된다 이거 예요. 자신 있어요?「예」 그건 무난하리라고 봅니다. 통일교회 교인들은 무난하다고 본다구요. 자, 이제 결심합시다. 매디슨 스퀘어 가든 집회는 뉴욕 패들 도움 없이 여러분들이 채우겠다고 해야 하는 거예요. 그렇게 해야 여러분들이 위대하다구요. 또, 뉴욕 패들은 기동대 도움 없이 우리가 채우겠다고 해야 하는 거예요. 그러면 누가 잘하나 경쟁하자는 결론 밖에 안 나온다구요. 그런데 여러분 얼굴을 가만히 보니까 틀림없이 성공할 수 있는 얼굴로 보여집니다.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