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를 중심삼고 형제가 하나되어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1권 PDF전문보기

어머니를 중심삼고 형제가 하나되어야 돼

그러니까 세계평화통일당은 어머니당이고 세상의 당들은 형제당입니다. 어머니 앞에 가인 아벨이에요. 이것을 합해서 세계평화통일을 위한 가정당을 만드는 거예요. 가정당 할 때, 집당(堂어)예요. 그러니까 어머니를 중심삼고 형제를 품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지금 정당들이 싸우고 있잖아요? 이것을 전부 통일시켜야 해요. 싸움을 말려 줘야 된다는 것입니다.

정당을 만들어서 대통령을 세우자는 것이 아니예요. 평화의 기준을 만들어 주고 모든 기반을 닦아 줘 가지고 평화적인 그 기반 위에서 주체를 세워야 되는 것입니다. 평화적인 환경이 안 되면 주체 대상이 없다는 것입니다. 재창조 역사예요. 환경을 창조한 그 위에 주체 대상, 플러스 마이너스가 있는 거예요. 해와가 가인 아벨을 품고 타락했기 때문에 이 어머니된 통일당이 아들딸의 입장에서 지금 싸우고 있는 나라의 당(黨)들을 전부 품어 줘야 된다는 것입니다.

이 '당(黨)' 자라는 것이 '형제 당' 자예요. 이 '당' 자는 완전한 사탄 독재시대의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이제는 그 시대로부터 민주시대로 넘어와 가지고 형제끼리 싸움하는 것입니다. 형제는 부모를 모셔야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부모가 나타났으면 어머니를 중심삼고 하나되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어머니가 전부 다시 가르쳐 줘 가지고 이 당을 중심삼고 통일적인 당으로 교체하면 되는 거예요. 이렇게 해서 어머니하고 가인 아벨이 하나되는 거예요. 형제끼리는 싸우는 것입니다. 그 싸움을 어머니가 말려야 된다구요. 이것은 불가피한 거예요. 그것을 확실히 이야기 해 주라구요. 알겠어요?「예.」

그래서 이런 것을 이번 기간에 만들어 놓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이제는 내가 여기에 정주영, 이종찬, 김대중 씨를 끌어낼 거라구요. 이런 대표들을 세워 가지고 당의 형태를 갖추어야 세계적인 당수들을 끌어다가 남북통일조절위원회를 만들 수 있는 것입니다. 이것을 한국 때문에 만든 것이 아니라구요.

몇 시예요?「열두 시 반입니다.」그만둘까요, 더 할까요? 사실, 통일교회가 별스런 단체예요. 일반교회하고는 좀 다르다구요. (웃으심) 전세계적으로 통일교회는 특별한 단체라구요. 그래, 통일교회에 선생님이 없으면 무슨 재미가 있겠어요? 선생님이 없으면 재미가 없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