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를 중심한 통일적인 시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1권 PDF전문보기

부모를 중심한 통일적인 시대

이제는 선생님이 이 길을 가는 데 있어서 담이 없습니다. 지금까지는 별의별 담이 있었는데 다 무너뜨렸어요. 여기 개인에서부터 하나님까지, 8단계까지 갔으니 담이 없이 돌아 들어올 수 있는 것입니다.

통일이라는 말을 알겠어요? 개인통일, 가정통일, 종족통일, 민족통일, 국가통일, 세계통일, 천주통일입니다. 통일교회 문선생이 사탄세계의 담을 다 헐고 통일된 환경을 만들어서 조국을 찾아오는 것입니다. 가정들이 있으니 조국이라구요. 아직은 하늘나라가 없지요?

지금까지는 하나님이 세울 수 있는 가정도 없었거니와 하나님이 세울 수 있는 나라가 없었습니다. 이런 모든 담을 전부 헐어 버리고…. 아담 가정의 연장이에요. 아담 가정은 종족적 조상이요, 아담 가정은 민족적 조상이요, 아담 가정은 세계적 조상이요, 아담 가정은 하늘땅의 조상이라는 것입니다. 조상의 자리에 서서 조상의 가치를 찾아서 세울 수 있는 나라가 조국이 되는 것입니다. 그것은 세상의 나라가 아닙니다. 여기에서 말한 통일된 조국은 남북통일을 한 이 나라를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세계를 두고 하는 말입니다.

작년의 표어는 뭐예요?「'새나라 통일'입니다.」여기서 통일은 남북통일이 아닙니다. 새로운 나라를 중심삼고 통일적인 가정을 중심삼고 하는 말입니다. 그래서 가정을 중심삼고 가정을 확대해야 되기 때문에 종족적 메시아를 파송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새나라 통일을 위해서입니다. 남북통일이 아닙니다. 세계통일을 위해서입니다.

재작년의 표어는 무엇이었어요?「'내 나라 통일'이었습니다.」내 나라 통일이었습니다. 새나라가 내 나라입니다. 남의 나라가 아닙니다. 사탄의 나라가 아니라구요. 내 나라입니다. 1990년부터 그 일을 중심삼고 나오는 것입니다. 그래서 어머니가 활동하기 전에 1991년 9월 초하루에 이것을 다 편성한 것입니다. 종족적 메시아를 파송했기 때문에 가정에 종족들이 연결될 수 있는 기준이 되었기 때문에 부모와 연결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모를 중심한 통일적인 시대가 들어오고 어머니를 중심삼고 해방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보라구요. 선민이 무슨 선민이냐? 이스라엘 나라와 유대교가 가인 아벨로서 하나되어 어머니를 중심삼고 아버지를 모셔야 할 텐데 그것을 못 했습니다. 아버지를 모셔 가지고 하나님의 사랑과 하나님의 생명과 하나님의 핏줄을 중심삼고 새로이 심어야 할 텐데, 참감람나무 밭을 만들어야 할 텐데 예수가 죽음으로 말미암아 그것이 안 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2천 년을 다시 연장해 가지고 재림시대에 와서 이 일이 재차 확정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유대교 대신 기독교로 연장되고, 이스라엘 대신 미국으로 연장된 것입니다. 미국은 신교 독립국가입니다. 구교를 중심삼고 가인 아벨이 있습니다. 그런데 미국은 모든 구라파에서 구교를 믿는 것에 반대한 아벨적인 사람들이 죽음을 각오하고 대서양을 건너가서 국가를 초월해서 하나되어 만든 나라입니다. 신교 운동가, 즉 프로테스탄트들은 국경이 없습니다. 신앙 때문에 국경을 넘어, 모든 구라파의 다민족이 하나되기 시작한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미국 나라가 가인이라면 미국 기독교가 아벨의 자리에서 하나되어 거기에 누구를 세워야 되느냐? 어머니를 세워야 됩니다. 그래서 어머니를 모실 수 있어야 됩니다.

어머니가 오게 되면 개인적인 어머니시대로부터 출발합니다. 그래야 될 것 아니예요? 가정에서부터 출발해야 됩니다. 신부가 신랑을 맞았으면 가정부터 출발해야 될 것 아니예요? 가정을 편성했을 것입니다. 그다음에 종족 편성을 했을 것입니다. 민족 편성, 국가 편성을 해 나갈 것 아니예요? 하나의 국가를 이루는 것입니다. 그 일을 못 했다는 거예요.

그 일을 못 했기 때문에 재림시대에 와서 이것이 연장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오시는 주님을 중심삼고 무엇을 해야 되느냐? 가정을 편성해야 됩니다. 가정을 편성해서 종족을 편성해야지요? 종족 편성을 해서 민족을 편성해야 합니다. 이것이 통일교회의 초민족적 초혈통적인 결혼입니다. 인류 가운데 뜻있는 모든 사람들을 하나 만드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국경이 없습니다. 구교에서 반대받는 신교가 미국에 가서 하나되는 것과 같이, 전세계의 통일교인들은 가정이 반대하고 전부 다 반대하더라도 참사랑, 참가정, 참부모를 중심삼고 하나되어 가지고 세계적인 종족 편성과 민족 편성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면서 선생님이 세계적인 사탄세계의 담을 다 헐었습니다. 그러니까 세계 사람들 앞에 존경받으면 세계 사람들이 다 선생님을 따라오게 마련입니다. 지금 전세계는 혼란중에 있기 때문에 갈 길을 몰라요. 이제 문총재가 가는 길 외에는 찾을 길이 없습니다. 전세계가 가야 할 방향이 하나로 점점 수습되어 들어가는 것입니다.

아무리 잘난 나라도 별수없다구요. 도의적인 파탄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부모가 자기 아들딸들을 책임질 수 없습니다. 아무리 나라의 대통령이라 해도 그 나라를 책임질 수 없습니다. 가정과 나라를 책임질 수 있는 사람은 문총재밖에 없습니다. 통일교회 원리밖에 없다구요. 가정을 어떻게 수습하느냐 하는 세밀한 원리적인 이론을 갖고 있습니다. 그러니 가치적인 내용이 얼마나 엄청난 것인지를 알게 되어 있습니다. 가정만 수습하게 되면 나라는 어떻다는 것을 아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기에서 통일적인 언어와 통일적인 문화를 세워야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언어통일을 강조하는 것입니다.